너희의 의견을 존중하지만 그렇다고 무조건적인 지지만을 보내기는 조금 힘들것같아 그래도 화이팅이야— 모찌 (@modani_st) March 26, 2025
너희의 의견을 존중하지만 그렇다고 무조건적인 지지만을 보내기는 조금 힘들것같아 그래도 화이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