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실 소통 어플 땜에 탈덕한게 7할쯤 되는 것 같거든 꽤 자주 오는데 정말 재미가 없음 매번 똑같은 내용으로 잠깐 오는데 소통 어플이 팬이랑 가볍게 티키타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자기 할 말만 하고 가버림 팬들 답장을 보는 것 같긴한데 진짜 영양가 없는 말만 하니까 촛불 꺼지듯 훅 탈덕함
사실 소통 어플 땜에 탈덕한게 7할쯤 되는 것 같거든 꽤 자주 오는데 정말 재미가 없음 매번 똑같은 내용으로 잠깐 오는데 소통 어플이 팬이랑 가볍게 티키타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자기 할 말만 하고 가버림 팬들 답장을 보는 것 같긴한데 진짜 영양가 없는 말만 하니까 촛불 꺼지듯 훅 탈덕함
탈덕한거 느끼고 소통어플 해지해도 기간 남아서 알람은 계속 오거든 거의 매일 오긴해 탈덕 전엔 그냥 오기만 해도 웃으면서 좋아했다가 이젠 와도 무슨 말을 해도 무표정이고 심각하게 흥미 없는 말만 함.. 그리고 지금까지 내가 보낸 답장들이 다 그냥 잘생겼다 효자다 자주 와줘서 고맙다 이러니까 ㄹㅇ 현타오네 다른 연옌 덕질해도 다신 소통어플 구독 안 할 듯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