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8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3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조배터리가 시한폭탄 같은거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개무서워 버릴땐 어떻게 버려야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는 건전지 수거함에 버리라고 했어 그리고 저건 의도적으로한거라 일상에서 저렇게 폭탄 되기는 어려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 다행 ㅠ 근데 건전지 수거함을 본적이 없는데 원래 별로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아파트면 1층 우편물함 모여있는곳에 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파트는 분리수거 하는곳에 현광등이나 건전지만 따로 수거하는통있긴 하던데 쨌든 보조배터리도 2~3년쓰면 갖다 버려야됨 조금 부푼느낀 들면 그건 버려야 되는거랬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무서워서 큰건 못쓰겠다.. 안타깝게도 빌라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릴곳 없으면 동사무소에서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꿀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사무소가 잘안가면 지하철역 수거함 있는곳에 버리면됨 지하철에도 수거함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왜 산에서 발견된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도적으로 불을 지르려고 저렇게 둔거지
시간차로 폭발하니까 용의선상에도 안들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발견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저장할때 날짜는 못보긴 했어.. 근데 이번 산불 관련 글 보다가 나온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미친거아니야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전이라도 저걸 왜 저렇게 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언제인진몰라도 방화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렇게 놔둿다는건 일부러 방화하려고 놔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행기도 그렇고 보조배터리 규제 똑바로 해야될듯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음모론좀 그만ㅋㅋㅋ 뉴스도 하나없고 뭔 이런커뮤들발 보고 뭐하는건지,...심각하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일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배터리 위험한거 맞음. 나 6s쓸 때 배터리 부풀어서 as받았었는데 이거 터지면 진짜 위험하다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ㅋㅋㅋ 메벤 지금 왜 남자만 불끄는데 동원되냐 하면서 지들 종특인 성별 갈라치기 하고있고 원래 저런 음모론같은거 잘 유포되는데인데,, 거기발 글을 인티에 왜들고옴?ㅋㅋㅋㅋ쓴이 음모론 잘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왜 댓 삭제함? 답글 달아주는데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댓 삭제 안했는데? 내용 더 추가하느냐 수정중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말고 익11
나 답댓 확인 누르니까 원댓이 삭제됐다고 안달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는 ~~위반으로 삭제된댓글입니다 이런거로 댓글 바뀌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그애서내가 절대안쓴다
꿈에서 이거터지는꿈꾼후로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옛날에썻엇는데이젠 눈길도안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일부러 저런거임…? 불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뉴스 하나 없고 저게 원인인지도 모르는데 원인처럼 글쓴것부터가ㅋㅋㅋㅋㅋ쓰니 음모론 잘 믿는편이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몇개 댓들 포함 여기 어디가 정치충 음모론임? 진심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도 가방에서 보조배터리 불탄적 있었는데.. 진짜 보조배터리 관리도 잘해야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케따지면 핸드폰안에 리튬배터리 내장되어있다.. 테무알리발 사지말고 안전하게 인증된거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국내에서 멀티탭 파는 것도 잘보고 사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 최초 화재가 방화라는 근거는 아직 하나도 없어 원래 지금처럼 건조한시기에 산불 자주 발생하는건 익히 알려진 사실이고..날씨가 이러니 동시다발적으로 산불도 잘 나는거고 저 배터리 사진도 일부러 불 나라고 저렇게 놔뒀다는 증거도 없고..저러다 불 안나면 어쩌려고 굳이 언제 비가 올지도 모르는데다가 두고 가겠어 이정도 화재인데 방화였으면 진작에 뉴스에 도배되고도 남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최초화재 방화라는 말 한적이 없어요... 답댓에서 갑자기 정치충, 일베,음모론 이런거 들고온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너가 답댓으로 시간차로 화재얘기함ㅋㅋㅋ난 그거보고 말한거고 사람들이 그런얘기하게 판깐건 너야 지금 화재 관련 얘기하면 산불 연관짓게되고 저 사진도 지금 방화설 믿는 사람들이 공유하면서 도는 사진인거같고 너도 그런 생각 가지고 저 사진 공유한거라고 충분히 의심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없네 ㅋㅋ 그럼 제대로 이해한 익들은 뭔데? 너가 잘못 이해해놓고 애먼사람 의심해서 망상 갈겼으면 사과하는게 맞는거 아니야? 익11이랑 둘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소리야 망상이라고 한건 너야ㅋㅋㅋㅋㅋㅋ나보고 망상한댔으면서 또 뭐래 혼자 뭐하니ㅋㅋㅋㅋ야 됐다 너가 이런앤줄 알았으면 괜한 말싸움 안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너가 첫줄부터 뭐라했는지 봐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여기 전체적인 분위기 보고 말한건데 혼자 왜그러는거냐 대체ㅋㅋㅋㅋ너를 겨냥했음 내가??너야말로 니가 댓글 시간차로 용의선상애서 벗어날수 있다며 그 내용으로 분위기 더 흐려놓은건 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전체적인 분위기라기엔 너랑 익 11 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네 댓글에서도 충분히 오해의 소지를 남김 저 사진도 보니까 방화설 믿는 사람들이 공유하는 사진같던대 굳이 그 사진 한장 게시한건 무슨 의도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방화설 믿는 사람들이 공유하는거 같던대 이런건 니 뇌피셜이고ㅠ 한장 올린거는 왜 의도인건데 내가 저것만 봤으니까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애초에 그런 허무맹랑한 얘기들을 믿는 이유가 뭐야??? 그 보라색 사진도 화질 엄청 안좋아서 색 얘기도 의미가 없더만 글구 저 음모론 커뮤에서만 난리지 뉴스나 실생활에서 사람들이 말하는거 듣도보도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니 너 혼자 뭔 망상에 빠진거야
난 그런말 한적 없다니까? 보라색 불꽃 어쩌구가 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모론 믿는 사람들한테 하는 얘기임 너가 아니라면 굳이 너한테 답댓단것도 아닌데 이럴 이유는 없다고봄 글구 시간차로 용의선상에 안오른다는 말은 너무나 방화를 겨냥하고 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저 사진 ㅇㅂ 말고 최초 출처는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사진은 어디서 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땜에 불난건 아니지? 그전에 발견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에어부산 그쯤인거같아 (사진에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아! 저사진이 간첩 어쩌구 주장하는 곳에서 많이 돌아다니는 사진이라 좀 예민한 반응도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진심 난 일베는 쓰레기 같은거 알고 나머지 둘은 뭔 듣도보도 못한데야
여튼 알려줘서 고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이런글도 있긴한데 저 사진은 구글 검색해도 안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팩트체크 하셨나요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스트 영상 이 부분 속시원하네ㅋㅋㅋㅋ
11:48 l 조회 1
계란이 아까움 계란후라이 먹어야함 걍 축구공을 던져
11:47 l 조회 1
이제 월드컵 4년 기다리지가 않는다
11:47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감독 지지했던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11:47 l 조회 1
와중에 나는 아컵이라도 챙겼으면 이러고 있다 하......
11:47 l 조회 7
콩고, 이란, 카보베르데보다 못한 대한민국
11:47 l 조회 3
이제 하다하다 벤투 정병도 있네...
11:47 l 조회 8
우리나라에 방탄 모르는 사람이 많아?
11:47 l 조회 9
다들 다음 월드컵때는 몇 살이니..1
11:47 l 조회 4
홍명보 돌 맞겠다
11:47 l 조회 3
캐나다 감독은 32강 올라가고1
11:47 l 조회 14
홍 부임됐을때부터 월드컵 걱정했는데
11:47 l 조회 6
전국민 우울하게 만들기가 전술이였냐1
11:47 l 조회 7
다음 월드컵 때 감독 누구를 해야 욕 안 먹을거 같아?1
11:47 l 조회 9
솔직히 다른 스포츠 파는데 킹우의 수 진짜 안따라줌 ㅋㅋㅋㅋ
11:47 l 조회 21
익들아 기미가 없을 순 없는 건가? ㅠㅜ
11:46 l 조회 15
솔직히 9개 중에 3개라고 했을때2
11:46 l 조회 27
콩고 선수들 키가 크긴 하더라
11:46 l 조회 4
와 근데 다시 보기 힘든 선수 조합을 저렇게밖에 못한게ㅋㅋㅋ
11:46 l 조회 7
이게 말이 32강인거지 예전으로 따지면 본선도 못간거잖아 ㅋㅋㅋ
11: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