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8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제로베이스원(8)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0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들아 무주 산불 오바야… | 인스티즈우리나라 다 그렇겠지만 무주 진짜 산하고 논밖에 없는데 제발 안번지고 진화되면 좋겠다..여기 소방인력도 여의치가 않을텐데 하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사방이 산이야 저기는…제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ㅠ무주 진짜 산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제발제발 비 좀 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기 소방인력도 적을텐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여기 진짜 소방취약해..일때문에 자주가는데ㅜ젊은 청년들도 없고 하 진짜 걱정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노인분들이 많아서 더 그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주 진짜 산만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뭐야 왤케커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냥 산만 있는데 큰일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주는 진짜 산밖에 없음 그냥 사방이 산인데 어쩌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진짜 산 동네 그자체고 진짜 소방인력도 하... 진짜 얼른 진압 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왜이래 진짜...? 왜이러는거야.... 너무 동시다발적이잖아.... 하ㅜㅠㅠㅠ 이러지말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 덕유산 근처라던데 맞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주면 대전이랑도 가깝네.. 아니 왜이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변지역에서 지원해주겠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무주인력으론 절대 못끔..저기 진짜 시골이야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어떻게 저런데만 골라서 불이나냐
대구도 달성군에 나는것도 그렇고
누가 일부러 저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하...진짜 무섭다 너무......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친 무주리조트의 그 무주...?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일이냐 이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 곳에 또 불난거야??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젠 전라도까지..이거 누가 의도적으로 전국에 불 내는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비야 제발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불 그만 질러 ㅅㅣㅂ아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이거 진짜 누가 의도적으로 불내는거 아냐? 이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주까지 번진거야???!!!!뭐야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주는 새로 불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치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무주는 진짜 그냥 산!!!!!!!!!!!!!!!!!! 그자체 아니야...? 아니 너무 심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주 걍 산 밖에 없음...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뭔 일이야 진짜 사방이 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그만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누가 불내고 다니나봐... 이 시간에 갑자기 나는게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번 산불 아니었어도 날 불이었을 지 궁금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너무 의심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제발 ㅠㅠㅠ 빨리 무주에 비왔으먼 좋겠네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주에 친척사시는데 거의 주변에 자연 아니면 비닐하우스나 컨테이너로 만든 집들 밖에 없더라
비 많이와서 무주 포함 전국 산불 진화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주 진짜 ㅠ..불에 취약하고 다 어르신들만 사셔서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이정도면 누가 고의로 내는 거 아니냐고..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렇게 한꺼번에 불나면 이걸 어떻게 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주면 대전이랑도 가까운데… 아니 이게 뭔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왜 이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주로 번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주는 새로 발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세상에 무슨일이야.. 안그래도 인력난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할머니 무주 사는데 저기랑 멀지않은 곳이라 걱정되네ㅜㅜㅜ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
7:08 l 조회 4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
7:08 l 조회 5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
7:08 l 조회 2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
7:08 l 조회 7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
7:07 l 조회 13 l 추천 1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3
7:06 l 조회 29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1
7:06 l 조회 36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7:06 l 조회 10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18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8
7:05 l 조회 35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7:05 l 조회 19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7:04 l 조회 14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7:04 l 조회 57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1
7:03 l 조회 118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7:03 l 조회 11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4
7:03 l 조회 42
헐 독일이 졌어?5
7:03 l 조회 100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7:02 l 조회 97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8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