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9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8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또 생각해보니 걔넨 인간이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탈옥위험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그러느니 그냥 가두는 게 나아 사실 걔들 대피시키는 건 걔들 안전이 아니라 걔들 탈옥할 경우 시민들 안전 때문이 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그렇고 걔넨 그냥 범죄만 더 저지를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는 어떻게 시키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중범죄자 교도소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잡범들 아닐까 청송은 흉악범죄자들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ㅜㅜㅜ 구분해서 일부만 시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범죄아닌경우에 화재진압에 도움주면 형깎아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범죄에 모범수들 시키는 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아가신분들 대신 범죄자들이 죽었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청송 교도소에 있는 범죄자들이 최고의 악질들만 모인 곳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제일 법머리 없어야 가는 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이감 안 시키고 그대로 냅두는게 더 국가에 도움됐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하면 관리감독 하는 사람까지 붙고 탈옥 위험있어서... 더 위험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송 이대로 태워버리자 ㅋㅋㅋ
국민들도 그러려니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민들은 어떡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도소 말하는거겠 맥락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지역 사는 주민들때문에 안됨 지역 외곽에 있을텐데 거기까지 번지면 주민들 피해가 커서 그 전에 기를쓰고 막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송교도소를 말한거야 맥락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아ㅋㅋㅋ교도소까지 불 번지면 위험하다는 말을 한거야 내 글 제대로 읽고 답좀..ㅋㅋㅋㅋ글구 모두가 무기수나 사형수가 아니라면 엄연히 형기마치면 살사람 죽이자는건 뮈친소린건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이해함
근디 청송은 악질범죄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에게
청송에도 유기징역이지만 완전 악질 아닌데도 가있는 경우도 있을건 고려해야지 글구 미결수가 한명이라도 있다면 그게 젤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쇠사슬로 허리를 다같이 묶어놓는건 안되나? 아니면 돌아다니기 힘들어도 발목에다 수감채워서 끄게 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교도소로 옮긴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기수나 사형수는 두고 가지ㅋㅋㅋㅋ어차피 이러나저러나 지옥일텐데 형기라도 줄여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다 죽으면 인권 문제로 또 난리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또 맞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소화기 들려주면 소화기로 사람 개패고다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불을 지를놈들이지.. 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이 아닌것들이 많아서 백퍼 사고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조건 탈옥할 듯 …….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걔넨 불에 타 죽는것도 사실 아까운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02 12:592481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69 11:0810359 5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70 14:047059 2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123 7:2812209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80 12:311550 44
마플 ㅌㅇㅌ에서 랄지하는거 하나하나 인티에 끌고 오지 좀 마
18:40 l 조회 1
이게 한국인 평균이면 ㅈ ㄴ 감사하죠
18:39 l 조회 29
마플 하트시그널 ㄱㄹ 진짜 뭐지?
18:39 l 조회 16
요즘도 버츄얼 신인나와??2
18:39 l 조회 25
특정 키워드 안보이게 설정 어케해2
18:39 l 조회 11
리센느 이번에 찍은 광고 미나미 미친거 같음.....
18:38 l 조회 32
너내 보통 정병글 신고한거 처리 답변 며칠 지나고 받아?4
18:38 l 조회 10
OnAir 유느 다리 진짜 이쁘다...볼때마다 일자 다리에
18:38 l 조회 9
재현 인스타 미감 진짜 부러움
18:38 l 조회 10
마크 오늘 태국 행사 현장1
18:38 l 조회 23
뷔 한국에 있을때 이틀만 쉬고 다일했대2
18:38 l 조회 13
오 버추얼 신인나왔네 ㄷㅂ
18:38 l 조회 24 l 추천 1
마플 이제 10-12살차는 선녀같네
18:38 l 조회 4
지금 최애랑 그룹이 너무 좋아서 이 모습 그대로 동결건조하고 싶음1
18:38 l 조회 16
마플 싫으면 뮤트를 하면되지 뭘 싸워1
18:37 l 조회 28
요새 게티vs인스타 이거 밈이야?
18:37 l 조회 15
마플 그냥 모든 주제의 마플을 저 돌로 달리고 싶어하는 듯5
18:37 l 조회 54
보플 차이진신 드디어 데뷔하나봐1
18:36 l 조회 24
익들아 길거리에 아파트 계약금 0원 이런거 다 사기지??3
18:36 l 조회 32
투어스 콘서트 편곡1
18: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