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진짜 내 마음 속에서는 언제나 가장 이쁜 연예인이었던거 같음
데뷔 초반부터 지금까지 쭉 그냥 내취향올웨이즈원탑으로 이뻤던거 같아ㅋㅋㅋㅋㅋ
아진짜 지금 봐도 너무 이쁨... 개이쁘다배수지.....
스네이프가 왜 올웨이즈 이러면서 릴리 사랑했는지 알거같음.. 영원히 이쁠거 같다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수지 진짜 내 마음 속에서는 언제나 가장 이쁜 연예인이었던거 같음 데뷔 초반부터 지금까지 쭉 그냥 내취향올웨이즈원탑으로 이뻤던거 같아ㅋㅋㅋㅋㅋ 아진짜 지금 봐도 너무 이쁨... 개이쁘다배수지.....
스네이프가 왜 올웨이즈 이러면서 릴리 사랑했는지 알거같음.. 영원히 이쁠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