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1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1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현장 방문 한덕수는 '수고하셨다', 이재명은 '왜 이제왔냐' | 인스티즈

[잡담] 현장 방문 한덕수는 '수고하셨다', 이재명은 '왜 이제왔냐' | 인스티즈


지금 이재명이 대통령이냐? 아오 

대표 사진
익인1
경북에서 저러니까 넘 웃김 빨가디 빨간 지역에서 왤케늦게왔냐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반인이 대형 산불을 어케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웃긴다 이재명이 대통령이냐고
바라는거 개많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분들도 이미 속으로는 이재명이 대통령이라고 생각하고 계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이미 대통령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윤석열 뽑아놓고 말 더럽게 많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저기는 빨간당이잖아 원래 저래 으이구......저래서 산불나도 동정이 안돼 저짝 지역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재명이 대통령인줄 아는듯 저기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럴꺼면 재명이 대통령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뽑아주고얘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하다 ㅋㅋㅋㅋㅋㅋ 불꺼야지 오ㅐ 이제 왔냐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걍 이재명이 대통령인줄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음에 안뽑기만 해봐라 저 지역구만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라를 위해서 수고해달라고 벌써부터 대통령 취급해주시는 할아버지부터 뭐 맡겨둔거 달라듯 하는 사람들까지 ㅋㅋㅋ 불꺼야지 왜 이제왔냐니 니네가뽑은 국힘하고 검찰이 하도 못살게 굴어서 재판받고 왔거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맡겨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겨우 한두 사람 가지고 뭔 지역 전체인 것처럼...기자나 독자나 수준 언제 높아질 건데 ㅋㅋㅋㅠㅠ 같은 사람도 아니라고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항공기 사고 났을때도 같은 상황 있었음.. 어딜 가나 그럴 사람은 그래 일반화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뽑아주고 말을하던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신못차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가막힌다 안타까움이 싹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새끼들이라는 말이 나오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손맞잡고 반가워하신 분들도 많이계셔... 언론이 저런식으로 구도를 담아 지역감정을 부추김...
물론 정치적으로 답없는 동네는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참다참다 얘기하는데 정말 이중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ㅌㅋㅋㅋ 아니 민주당이 거기에 지역구가 있는거도 아니고 잘못한것도 없는 사람이고 지들도 민주당 안 뽑을거면서 뻔뻔하게 저럼? 솔직히 소방이랑 경찰인력 부족한거도 지네 당 지역구 의원들이랑 단체장들이 굥지키겠다고 올려보내고 지들이 찍은 대통령이 소방예산 삭감해서 그런건데 한덕수는 감사하다고 올려쳐주고 이재명만 만만하지. 예의도 기본도 모르는 사람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원영 체리 좋아하는 이유 너무좋다ㅏㅏ
18:26 l 조회 1
코르티스 남자들이 좋아하능거 신기함ㅋㅋㅋ
18:26 l 조회 6
중고 샤넬백인데 이 먼지 묻은 부분 지워질까?
18:25 l 조회 12
악개들 진짜 웃긴다ㅋㅋㅋ
18:25 l 조회 22
엠카 찍는 Cjenm건물
18:25 l 조회 29
성찬 이목구비 진짜 비현실적이네2
18:24 l 조회 22
오늘자 방탄 정국의 코르티스 건호 외모 칭찬
18:24 l 조회 15
나 앤톤 깐머 좋아해
18:23 l 조회 24 l 추천 2
놀토 다음주 받쓰 문제 루시1
18:23 l 조회 36
근데 내가 정치 잘몰라서 그러는데 국가수장이 원래5
18:23 l 조회 45
남아공 캐나다 경기 어디 응원할거임?3
18:23 l 조회 30
배달 음식 제일 늦게 받아본게 얼마 걸려봤어?5
18:23 l 조회 24
SBS에서 축협 내부사정 제보받는대 많관부1
18:23 l 조회 15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쓴다고 유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18:22 l 조회 27
유령춤은 진짜 문학인데....
18:22 l 조회 12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1
18:22 l 조회 41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1
18:20 l 조회 117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5
18:20 l 조회 51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3
18:19 l 조회 31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3
18:1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