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2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더보이즈 엑소 온앤오프 인피니트 세븐틴 라이즈 데이식스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김수현 측이 가짜이모라며 논점 흐리던 김새론과 이모의 카톡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수현 측이 가짜이모라며 논점 흐리던 김새론과 이모의 카톡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휴 이런 분을 가짜이모라고 뭐라한거냐 가족같은 사이였구만..진짜 유족들 욕한 인간들 다 가해자들임 벌 받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가족도 저렇게 왕래하는거 보기 힘들다 친이모 타령 그냥 우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엄마지인 중에 진짜 친하면 이모라고 하는뎈ㅋㅋㅋㅋ이걸로 까는 애들은 그런 이모도 없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 맞음 원래 다 ㅇㅇ이모로 부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8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0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모면 이모지 진짜이모 가짜이모가 어딨음ㅋㅋㅋㅋㅋㅋㅋ엄마친구들 다 가짜이모라 부르나? 가족이지만 가족같지 않으면 가짜같은 진짜이모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친이모처럼 지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이모가 딸을 사촌언니라고 한게 잘못인거같네
그건 저분이 한건 아니고 ㄱㅅㅇ짓일거 같긴한데

나도 그건 이모는 이해가 되는데 굳이 딸까지 사촌언니라고 하는게 이상하게느껴졌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엄마 친구들 다 이모라고부르는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이모도 저정도로 가깝기 어려움 이거 맞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 친구가 이모지 그럼 엄마랑 가족같이 가까우면 이모라고 중년의 우정은 가족이라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엄마 지인을 이모라고 부르지 뭐라고 불러야됨? 아줌마라고 불러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ㅋ지인없나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은 이복형을 사촌형부른게 더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엄마 친구 하다못해 친구 어머니도 난 이모라고 하는데 뭐라고 해야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메신저 공격하는게 잘먹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촌언니라 해서 그런듯 가짜이모(=친이모 아니다) 근데 반박할게 이런거밖에 없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숙소이모도 이모라고 부르고 식당에서도 이모라고 부르는데 친근함의 표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촌언니말도 나와서 나도 처음엔 친인척인 줄 알았음 근데 그게 중요하나 걍 사소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엄마 지인은 다 이모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그냥 친해서 이모라고 부르는거랑
공식적으로 누구 이모입니다 하는거랑은 다른거같긴함

아무리 친하고 친이모보다 각별했어도 보통 공식적으로 얘기할땐 친한 이모입니다 친한 지인입니다 이런식으로 말했어야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장 못 사겠는 이유가
9:06 l 조회 1
정보/소식 샤이니 온유, '서스테이너블 웨이브 페스티벌 2026' 라인업 합류
9:06 l 조회 2
플탈때 비판만하고싶은데 개정병들이 눈치없이 우악스러우니
9:05 l 조회 12
쉴드치는데 왜 자꾸 팬탓하냐
9:04 l 조회 24
근데 대면팬싸에서는 안 그래보이던데5
9:04 l 조회 59
또 땡겨쓰기 하느라 팬싸 5억번 해서 힘든가보지1
9:04 l 조회 32
국내선예매 자꾸 국내선 예매로 보임3
9:04 l 조회 14
일찍 인났어 다시 꿈나라로 가야 돼1
9:03 l 조회 4
귀 팠더니 귀가 윙윙거려
9:02 l 조회 6
성찬 쟤는 진짜 팬싸 때 마다 말나오더니5
9:02 l 조회 167
근데 남돌로 살기 개꿀이네4
9:02 l 조회 51
정보/소식 JTBC 등 대리인 "월드컵-올림픽 중계, 협상 통해 손실 줄일 것”
9:02 l 조회 25
걍 쉴드를 좀 이상하게 치긴 하던데 그 팬이 사생이었네 이건 기본에6
9:01 l 조회 84
그런데 ㅅㅊ은 별로 타격 없을걸4
9:01 l 조회 119
여자들아 남돌에 돈 쓰지말자2
9:00 l 조회 55
동태팬싸짓 하면 환불해줘야함
9:00 l 조회 23
국내선예매1
9:00 l 조회 28
어제 포르투갈 마지막 골 누가 넣었어?
9:00 l 조회 10
이상원 안경쓴거 왜이렇게 좋지1
8:59 l 조회 16 l 추천 2
얘들아 내일 윤정한 전역이야!!!!!!!!!!!!!!!6
8: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