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3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왜 그렇게 됐징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네 베트남 스우파 있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왁씨가 리뷰한 영상들보면 베트남은 실력이 다 별로던데 동남아쪽은 못해도 조회수빨오 올라갈가능성도있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모르겠어 근데 8팀에서 6팀 된거보면 섭외가 어려웠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섭외는 어려운데 케이팝 영향력도 높고 댄서판도 한국보다 훨씬 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초반 언플 보면 유럽도 있고 좀 더 다양한 구성으로 짜려고 했던거 같은데 결과보면 댄서들이 고사해서 엎어졌다는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실력이 기본으로되는 댄서들을 섭외해야하니까 일본이 아무래도 한국이랑 가깝고 인재풀이 많아서 더 섭외하기 쉽긴했을듯 차라리 한국도 리더즈 외에 새얼굴로 한팀 더 꾸려서 나왔음 좋았을거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일본이 시차도 없고 이동거리도 짧은 편이라 댄서들이 본업하는거에 지장이 적어서 일본 댄서들이 많이 온 것 같은데 한국 한팀 더 하고 아예 다른 나라 하나 더 해서 8개팀으로 했으면 좋았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두팀다 너무 잘해서 난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왜 저기만 두 팀임 진짜 별로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파이어 오는 사람들을 위한 영종도인의 맛집 ㅊㅊ ((질문⭕️
23:07 l 조회 1
양갈래 미소녀가 둘이나
23:07 l 조회 1
내일 원아페 가는데 끝나고 부산역에서
23:07 l 조회 1
나 쇼타로 버블로 티키타카 성공했다!
23:06 l 조회 1
또돌즈는 레몬탱 주려나?
23:06 l 조회 1
클렌징밀크 쓰는 익?????????????
23:06 l 조회 1
알디원 무지개 응원봉 너무 시강임 ㅋㅋㅋ
23:06 l 조회 1
유하 이안 에이나 셋 조합 개웃기다
23:06 l 조회 1
근데 저둘 붙이면 나머지 조합은 인기가 별로없음?
23:06 l 조회 1
내 최애 생일인데 서치밴이야
23:06 l 조회 3
저격당해서 그거가지고 계속 말하면 너무 없어보임?
23:06 l 조회 10
이거 웹툰 뽀뽀 당하는 쪽이 른이겠지?
23:06 l 조회 10
헐 짹 망한 요리대결 사진 진짜 폭력적임ㅋㅋㅋ
23:06 l 조회 9
베몬 ㄹㅇ 공연형 아이돌이네2
23:05 l 조회 23
근데 진짜 안붙이는 이유를 알겠네...11
23:05 l 조회 110
내일 다들 포르투갈 겅기 볼거야? 우즈벡 경기 볼거아?
23:04 l 조회 9
걍 댓 늘리는 애들도 다 신고할란다 으3
23:04 l 조회 27
여기+트위터 등등에서 까빠 스탠스를 보면
23:04 l 조회 27
와 박지훈 워너원 시절 해투 예능 나온거보는데
23:04 l 조회 11
닏도 진짜 도랏네
23:0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