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5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너무 극한직업이야
생명 구조하고 살리고 사망자 발생하면 시신도 봐야하고 본인이 죽을수도 있고
진짜 강한 분들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나도 그냥 단순히 생명수당면에서 훨씬 많이 줘야된다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많이 드려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진짜 목숨걸고 일하는 사람들은 진짜 돈으로라도 훨씬 더 보상 해야되는게 맞지 않냐고 이해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공익적인 일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회의원이랑 월급바ㄱ꾸면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월급도 월급인데 그 외의 것들도 좀 개선됐음 좋겠더라..재활, 트라우마 치료, 식사, 작업복 같은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 고생하시는데 국가직 된데 몇년안됨...장비라도 좀 국가에서 보존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분들도 목숨이 있고 가족이 있는데 뭘 위해서..? 진짜 희생정신 없으면 못할 일이다.. 시설, 장비, 의복 개선 해라 그런 데 쓰라고 내는 세금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
12:17 l 조회 1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1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1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
12:17 l 조회 2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
12:17 l 조회 4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
12:17 l 조회 7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3
OnAir 와 요르단 골넣었다
12:16 l 조회 7
원빈 아이홀 개좋네
12:16 l 조회 5 l 추천 1
OnAir 메시 나온다니까 해설진 신난 거 같은데?
12:16 l 조회 7
스탠딩 첨인데 질문좀 ㅠㅠ
12:16 l 조회 2
솔직히 진짜 방심하고 발로 해도 이긴다 생각해서
12:16 l 조회 10
생각할수록
12:16 l 조회 4
남아공이랑 할 때1
12:15 l 조회 8
너네 이거 알았어? 14년도에 축구팀 회식2
12:15 l 조회 71
역대급 꿀조였는데 뱉어내는것도 대단하다 진짜
12:15 l 조회 8
최근에 국내 선예매(글로벌 따로)해본 적 있는 사람
12:15 l 조회 8
요르단은 이겨야해?4
12:15 l 조회 24
축잘알들 들어와봐5
12:15 l 조회 23
손흥민 빼고싶고 이강인 해줘축구 하고싶었으면1
12:1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