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등록했다가 무료피티 몇번 해준대서 받앗는데 내가 쫌 비만이라ㅜ 해주신분이 피티 꼭 받는게 좋단식으로 말하고 연락주라하셨거든..?? 근데 내가 고딩이고 비용적인 문제도 있어서 안하려하는데 말 어케해야할까... 뭔가 넘 열심히 봐주셔서ㅜ 앞으로도 그 헬스장 다녀야해..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헬스장 등록했다가 무료피티 몇번 해준대서 받앗는데 내가 쫌 비만이라ㅜ 해주신분이 피티 꼭 받는게 좋단식으로 말하고 연락주라하셨거든..?? 근데 내가 고딩이고 비용적인 문제도 있어서 안하려하는데 말 어케해야할까... 뭔가 넘 열심히 봐주셔서ㅜ 앞으로도 그 헬스장 다녀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