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재 지연에 대해서 뭔가 이미 준비 중이고
그걸 언제 공개하고 실행하는지 정치적으로 살펴보고
있나봐 박은정 의원은 4/4 도 너무 늦다고
담주 초에는 뭔가를 해야한다고 생각한대
그리고 4/18 전엔 헌재가 발표할 거라 믿지만
만약 아닐 경우 원포인트 개헌으로 국민투표로 윤석열
날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한대
국짐도 내부분열 나기 시작했고 윤석열이랑 분리되어야
대선 나가고 하니까 아마 국민투표로 윤 날리는 거에
동의할 거라고 본대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헌재 지연에 대해서 뭔가 이미 준비 중이고 그걸 언제 공개하고 실행하는지 정치적으로 살펴보고 있나봐 박은정 의원은 4/4 도 너무 늦다고 담주 초에는 뭔가를 해야한다고 생각한대 그리고 4/18 전엔 헌재가 발표할 거라 믿지만 만약 아닐 경우 원포인트 개헌으로 국민투표로 윤석열 날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한대 국짐도 내부분열 나기 시작했고 윤석열이랑 분리되어야 대선 나가고 하니까 아마 국민투표로 윤 날리는 거에 동의할 거라고 본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