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1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플레이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이런거 보면 연예인이라고 다 피부가 좋진 않구나 | 인스티즈

[마플] 이런거 보면 연예인이라고 다 피부가 좋진 않구나 | 인스티즈

그들도 사람이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피부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대했는데 저정도면 완전좋은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냥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소리냐 이정도면 피부 냥좋은건데 너 함 저렇게 찍혀봐라 어떻게 나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부 개조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거야
조명쏘는데 당겨 찍어서 저정도면 실물로는 엄청 좋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 개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안즇은거면 뭐가좋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정도면 상위급으로 좋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건 모르겠고..화장 진짜 진하구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좋은건데…. 난 저 피부의 반의 반이라도 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엄청 좋은건데 직접 찍어봐 평소에 피부 좋다 소리 많이 듣는데도 놀랄 정도로 모공이랑 피지 적나라하게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맨날 화장하는데 저 정도면 좋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연예인이면 관리 엄청 받을텐데 눈가에 주름 이런거 있는건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또래인데 저정도면 없는 편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빡에서 저정도면 댕조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좋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입이 진짜 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이게 나쁘다고 생각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말조아서 놀람장난치나 내면상보여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 자기한테 결핍이 있는 지점이 있으면
남한테 그걸로 시비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도 피부 좋단소리 많이듣는데 카메라에서는 가관임 저거 진짜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좋아서 뒤에 사진 더 있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가나쁘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엄청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좋은데 일단 피부톤 맑고 밝은 거부터가 넘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거죽 눈 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귤 껍질 눈 감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지 피부좋음이 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랑 비슷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좋은데......... 도대체 어떤 피부를 보고 살아왔던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렇게 확대했는데 저 피부면 피부 엄청 좋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피부개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딱봐도 화장+조명 때문에 건조해져서 그런거구만... 화장지우면 피부 더 좋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게 안 좋은 거면 대체 어떤 피부가 좋은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냥좋은디 화장 두꺼워서 저런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 좋아보여서 당황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약간 너무 보정된 사진만 보다보니까 실제 피부를 보면 괴리감을 느끼는 것 같음 드라마만 봐도 죄다 밀가루마냥 밀어버리니까 사실적인 피부 사진을 보면 나쁘다고 생각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좋은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좋아서 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피부표현 매트해서 그렇게보이는거같은데
그래도 좋은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정도도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냥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뭔가 보정으로 피부를 뽀샤시하게 만든것보다 저런게 훨씬 자연스럽고 예쁘게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 뭐야 좋은데 진짜 피부 안 좋다는 뜻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이게 안 좋은 거라고...? 나 주위에서 피부 좋다는 소리 좀 듣는데 저 사진속 피부에 반도 못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 정도 얼빡에 저 정도 피부면 엄청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만해도 카메라+쎈조명이면 실제로 잘 안보이는 피부 땀구멍도 적나라해지던데 저정도면 피부 엄청 좋은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개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좋은뎁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니진심으로 엄청좋은데??????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게 안 좋은거면 ...... 내 피부 눈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 어디가 ??? 너무 좋아보여서 여러번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 개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엄청 건조해보이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자연광에 저 정도면 피부 댕 좋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쓰니가 본인 피부 좋다는 걸 고도로 돌려서 자랑하는게 아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개좋아서 당황스럽네 고도의 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뭐야 이런글 타고왔는데 피부 넘좋아서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초근접 고화질에 저정도면 좋은거 아니냐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좋아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 엄청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좋은데? 점은 빼면되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모공이 하나도 없고만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하얀 사람 피부 얇은 사람 많음. 하얀데 피부 두꺼우면 축복 받은거임 ㅜㅜ 한소희도 피부 얇은거 같네 저 주름 얇은 사람들한테 많이 보임 그래도 얼굴이 저런데 상관 없지 않나 그리고 저 정도면 화장 지우면 더 좋아보임 건성 화장 안해야 좋아보임 주름 부각 덜 되서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자 거울을 들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냥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개좋은건데… 저정도면 실물로 보면 겁나 깨끗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 카메라 개 좋은 거 후면으로 저렇게 찍는데 저정도면 실물은 진짜 피부에서 광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저정도에서도 뽀용한 피부다? 걍 애기 피부랑 똑같은 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저렇게 찍었는데 저 정도면 좋은거 아니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엥 저정도면 개조은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내 피부 보면 기절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저정도면 멍좋은데..
나도 어딜가나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화장 진하게 하고 사진 찍으면 저것보다 더 안좋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 냥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ㅇ
밀가루 청자마냥 보정 때린 사진, 화보, 영상들만 보다
연예인들 실물보면 뭔가 확 다르게 느껴져서 그런것같음.
다들 좁쌀, 닭살, 주름, 모공 다 있지 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좋아서 놀램ㅋㅋ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스케줄 생각하면 피부건강 좋은게 신기한거
근데 저 사진도 나빠보이진않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분 뒤에 내 여자친구 생일이다
23:54 l 조회 21
코르티스 건엄쭈구리 새깅 안한 바지핏1
23:54 l 조회 12
오드유스 아는 사람?
23:54 l 조회 6
감독이 뭔가 잘 이끌고 이런걸 떠나서 의욕이 1도 없어보임
23:54 l 조회 8
박주영이 천재과 아님?1
23:53 l 조회 14
쟤넨컷을외쳐난원텤에가쥐ㅋㅋ
23:53 l 조회 13
원빈이 너 말랐는데 밥 왤케 맛나게 먹어4
23:52 l 조회 34
어그로 끌려다가 실패해서 글삭하는게 제일 공수치와
23:52 l 조회 26
지금 당장 당근에 감독할사람 구하는게3
23:52 l 조회 43
제왑이 소속사중에 제일 착한느낌인가?4
23:52 l 조회 38
2010년이랑 비교하지마셈1
23:52 l 조회 17
장터 6/26 금요일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사례O)
23:51 l 조회 7
진지하게 사생 될까 고민중15
23:51 l 조회 100
아따아따 단비가 우리나라 출산율에 영향을 줬을거라고 하는데 그런거같아?3
23:51 l 조회 43
라이즈 숙소라방 치고는 너무 조용했음10
23:51 l 조회 130
성찬 이거 코에 피 흐르는거 맞지?5
23:51 l 조회 77
예전에 카타르 월드컵이 진짜 재밌었는데2
23:51 l 조회 28
연예인 자아 없는게 젤 빨기힘든듯
23:51 l 조회 26
사실 아직도 안 씻었어5
23:51 l 조회 18
애초에 왜 90년대 국대하시던분들이 위원하는지를 모르겟음1
23:5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