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카페 갔는데 돌림노래로 테이블에서 폭싹 이야기 하더라고 ㅋㅋㅋㅋ 회사에서도 이야기 나오고
내 주변에선 흑요 이후로 이렇게 넷플작 이야기 많이 들리는거 오랜만이야
(내주변이라고 썼으니 시비 x)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카페 갔는데 돌림노래로 테이블에서 폭싹 이야기 하더라고 ㅋㅋㅋㅋ 회사에서도 이야기 나오고 내 주변에선 흑요 이후로 이렇게 넷플작 이야기 많이 들리는거 오랜만이야 (내주변이라고 썼으니 시비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