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8/10/3d31da25837da063ef9eaadab96a3faa.jpg)
좋아하는데 좀 비싸서 막 못사던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늘 미세불량품&샘플들 싸게 처분한다는데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8/10/ea78c6457d944f94f3e38cbfe0990557.jpg)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8/10/dd1ce4f71765a35235e1cdb03c22804c.jpg)
얘네들 보이길래 고민중… 봄이나 여름옷 사는게 나을려나??
헤비아우터는 20만원에 판대
뉴발 아이더가 30 가볍게 넘어가는거 보면 꽤 괜찮은거같은데 패딩이라 좀 심각하게 고민중
오픈런때릴거라 재고걱정은 없는데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좋아하는데 좀 비싸서 막 못사던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늘 미세불량품&샘플들 싸게 처분한다는데
얘네들 보이길래 고민중… 봄이나 여름옷 사는게 나을려나?? 헤비아우터는 20만원에 판대 뉴발 아이더가 30 가볍게 넘어가는거 보면 꽤 괜찮은거같은데 패딩이라 좀 심각하게 고민중 오픈런때릴거라 재고걱정은 없는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