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100억 기부 기사로 처음 알게된 사람들도 많고 걍 100억 기부 떴으니까 지금 잠깐 올려치는 거지 시간 좀 지나면 사람들 또 관심 없어...
지금 잠깐 올려치는 것도 보기 싫으면 커뮤를 잠깐 쉬어야 할듯 산불 땜에 난리인 상황에 100억 기부했으면 며칠간은 올려치는 사람 많을 수 밖에 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애터미 100억 기부 기사로 처음 알게된 사람들도 많고 걍 100억 기부 떴으니까 지금 잠깐 올려치는 거지 시간 좀 지나면 사람들 또 관심 없어... 지금 잠깐 올려치는 것도 보기 싫으면 커뮤를 잠깐 쉬어야 할듯 산불 땜에 난리인 상황에 100억 기부했으면 며칠간은 올려치는 사람 많을 수 밖에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