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4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2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부럽다......... 난 5만원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5만원이라도 했잖아! 한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번다고 다 기부하는 거 아니잖아 걍 마인드차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번다고 기부안함 ㅜ 너랑 연옌이나 같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만원 했네!! 멋있는 사람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만원도 크다??!!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만원은 뭐 하늘에서 그냥 떨어지나 한거에 의미가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그런 생각말고 기부 잘했네 생각하면 되는데 거기까지 생각이가면 너만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만원도 큰거여 그 사람들도 툭툭 하는게 아니라 그냥 가진게 있으니 좀 더 힘쓸수있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기부를 솔직히 전재산 뚝 떼서 하는 건 아닐 거고 작은 부분이니까 내놓은 걸 텐데 그 단위가 몇 억이면... 벌이가 ㄹㅇ 상상 이상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에게 오만원이 그들에게 1억인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들에게도 1억은 1억임
대신 우린 기부안한다고 기부언제하나 악플달리면서 욕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서 정병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종소세 세금내면 어느정도 차감해주고 연예인이니까는 이미지적으로 생각해보면 그렇게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들한테도 큰 돈이겠지만 그래도 그 큰 돈을 기부해도 사는데 문제가 없다는게 부러운거같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맞아 그게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이거지 왜 딴소리들을 하고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너는 너대로 잘했고 연예인들은 연예인들 대로 잘 한거야 비교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있는 사람들이 더 하다고, 아무리 부자라도 안내는 사람들은 절대 안내
돈 많아도 큰 돈 턱턱 내기 힘들어
큰 돈 기부한 연예인들 대단하고 착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예인들이 본인 재산에 비해 많이 기부하는 거 맞음 기업도 몇억씩 내는데 연예인 한명이 1억씩 기부하는 거 큰 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걸 내도 당장 먹고 사는 데 전혀 지장이 없다는 게 대박인거지... 나는 십만원만 내도 몇끼는 아껴야되는데 ㅋㅋ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게 기업가들 아무도 안 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일종이라고 생각해서 유감은 없어.. 내가 그들 수익의 발톱 때만큼은 제공을 하고 있으니 어쩔 수 없이 현타는 오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부금 세금공제해줘서 어차피 세금 낼 돈으로 하는거긴해ㅋㅋ 그래도 기부하는거 잘하는거고 좋은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290 06.22 15:5121335 0
연예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180 1:571659 0
연예/정보/소식[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177 06.22 15:5120276 4
드영배다들 역대급 용두용미 드 뭐라고 생각해??125 06.22 15:403373 2
보넥도/미디어 🏠보이넥스트도어 'ADIOS!' Official MV Teaser 53 06.22 22:00652
다음주가 7월인게 구라같긴해
9:19 l 조회 1
마플 근데 논란이랑 이미지 이런거빼고 순수랩으로만 평가하면 양홍원(영비) 어떰?
9:17 l 조회 8
끼택 편도 1800원인데
9:17 l 조회 4
진지하게 아르헨티나가 우승 못해도 결승엔 갈거 같어
9:17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3
9:17 l 조회 10 l 추천 2
jtbc 다른건 다 안봐도 냉부는 보는데 슬프다..2
9:16 l 조회 18
메시벌써 이번월드컵 2경기 5골이야ㅋㅋㅋㅋㅋ1
9:16 l 조회 9
혹시 오늘 부산 날씨 어때?2
9:16 l 조회 14
지디 디즈니 콜라보 측에서 그려준건가봐ㅋㅋ
9:16 l 조회 33
리쿠 이거 무ㅏ임1
9:15 l 조회 31
💙 라이즈 멜론 연합 투표 인증 💙7
9:14 l 조회 34 l 추천 4
이 일본인 어깨빵 하는거봐1
9:13 l 조회 43
동원 양반 매실 개맛없다
9:13 l 조회 10
아니 오늘 아르헨티나경기시간 잠들어서 스포안보고 지금보는데
9:12 l 조회 18
젭티비씨 강제로 직장 잃은 사람들 퇴직금도 못받아?1
9:10 l 조회 141
우리동네 러브버그 없었는데 올해 생겼네...3
9:08 l 조회 66
이한 태산 닮았다는 얘기 있어 혹시?1
9:08 l 조회 40
하투하 키링 앨범 사고싶은데5
9:08 l 조회 50
젭티는 그럼 지금 다 결방때리는중?1
9:07 l 조회 92
미디어 6등급 클럽에 당황스러운 1등급 SS501 김형준의 등장으로 시끌벅적해진 면접장 [조선의 사랑꾼 — 127회] | TV조선
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