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5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3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성한빈 이번에 스우파3 엠씨한대
대표 사진
익인1
해체하고 솔로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씨하는데 좋은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만능엔터테이너 이런느낌인듯 좋은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 테크 이런건 모르겠고 엠씨로 역량 인정받는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말 이해했는데 이런글은 딱히 안반길듯 신인인데다 각자 자기길 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교대상을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ㄷㄴㅇ테크 <- 별로 좋은 이미지가 아닌데..굳이 이런 워딩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한빈은 성한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봐도 양쪽다에게 실례되는 글을 쓴건 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테크 까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엠씨 피셜뜨고 배아파서 양쪽 다 긁으려고 다른 곳에서도 워딩 저렇게 쓰더라 댓 그만 달아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람안와서 지금봤음
초기댓글은 불편해하는 댓글 없었고
걍 스우파 엠씨하는거보고 쓴 글인데
테크라는 단어 하나에
기분나빠하는게 더 피해망상아닌가..왜 정병취급하지 기분 나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댓글들 보면 알다시피 정병보다
오히려 익인7같은 댓글이 더 많은데
팬인척하는 안티아니냐...
걍 둘다 서바고 엠씨잘하니까 시켰네 하고 쓴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면 둘다 서바출신이고 엠씨 잘하네 이렇게 쓰면 될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어 안쓸게 앞으로 성한빈 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걱정되는건 알겠는데 그럼 하지
굳이 이렇게 긁으면서 ? 댓글달면 익인 속이 더 시원해지나 싶네
오히려 내가 더 당황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사과 부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협박이지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론 성한빈 글 안쓸게 미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어 안쓴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그럼 지워줄수있을까? 양쪽팬들 다 불편해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제목 펑한지 오래라고
양쪽팬이라는데 불편해하는 팬은 한쪽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미안 그건 지금알았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쓰지마 절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어 안쓴다고
무서워서 못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스우파 엠씨하네가 아니었잖아 타돌 테크니 뭐니 끌고와서 엮어서 글 쓰는게 실례란 생각 못하는게 신기하네 피해망상은 오히려 니가 하고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글 ㅍ한지가 대체 언제인데 아직까지 들어와서 싸불하는데...
같은 서바출신에 스우파 엠씨한 돌이 또 있나?
너 팬이면 극성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 반응이 이러면 보통 내가 글을 잘못썼구나 생각할텐데 개복치마냥 무섭니 뭐니 하면서 극성으로 몰면 극성하고 말란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싸불먼저 당했는데 기분나쁜게 먼저지..^^
너희가 먼저 예의있게 굴었으면 나도 미안한 마음이 먼저였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로 스타일도다르고 그런데 넘조심스러워 각자 잘하는길로 간다고합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도 ㅇㄱㄹ 많이 끌려서 그런걸꺼여 마음 너무 상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17 데리고 가주라
제목 펑해도 계속 저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검색했다가 뭔가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다못해 누구랑 누구 닮았다 같은 언급도 한소리 듣는데 어쩌겠어... 몇몇 댓 예민한 건 맞아보이는데 쓰니도 앞으로 조심하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
11:22 l 조회 1
정보/소식 초고령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 영장…1930년생 포함 90대 5명 수감중
11:21 l 조회 8
라이즈 피규어 앨범 너무 귀여워3
11:21 l 조회 22 l 추천 1
비비큐 광고에서도 ASMR하는 필릭스 ㅋㅋㅋ1
11:21 l 조회 4
라이즈 의외로 싸움썰에
11:19 l 조회 64
정보/소식 보그 살롱: 프레임 - 연준 by 페트라 콜린스
11:19 l 조회 17
조카가 방탄 아저씨라고 울 언니한테 말했다가 혼났는데4
11:19 l 조회 36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1
11:19 l 조회 47
트위터에 지잡대썰 플 타는 거 보니까 저출산이 더 체감됨2
11:17 l 조회 74
근데 피자판 싫다는 애들 막상 내최애 스케줄 없으면 달라고 뭐라 욕할꺼 아님?4
11:17 l 조회 31
260622 장원영 인스타🌺🏝️🖤🩷
11:17 l 조회 30
와 스키즈 체조 5일 하는구나 12
11:17 l 조회 91
근데 좋아하는 연예인 내가 너무 싫어하는 스포츠팀 광팬이라는거 알게 되었어(주어없음)1
11:16 l 조회 27
출국하는 방탄 진 잘생겨따1
11:16 l 조회 38
로또 당첨되고싶다
11:16 l 조회 12
고양스타디움이면 야외공연이지...??6
11:15 l 조회 66
나 회사에서 현타 단어 썼다가 과장님한테 혼났는데26
11:15 l 조회 126
방시혁 정도면 1000억은 껌값일텐데4
11:15 l 조회 89
에반게리온 보는데 왜 엄마가 좋아했던 남자를 딸도 좋아해??
11:13 l 조회 32
회사가 피자판으로 미는거 무쓸모란 생각16
11:11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