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8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데이식스 엔시티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3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업계인인데 만드는데 돈이 많이 필요하니까 당연한거지만

연예인들 우리가 얼굴 알면 대부분 갑부라하는데 이게 맞는말이긴한데 아이돌 한정으론 또 아님.. 차라리 공중파 나오는 요새 뜨는 유튜버?개그맨?들이 더 챙기지 아이돌은 어지간한 유명세 정도론 글케 많이 못챙겨가

대표 사진
익인1
예능 고정 많이나오는 사람들이 ㄹㅇ 갑부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기부하는 액수보면 그렇지만도 않은거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탑돌들만 1억 이렇게 하지 않았나..? 근데 걔네들도 재계약전이면 생각하는만큼 엄~청 번건 아닐걸 막 누구는 100억 있겠지 이러는거 보면 좀 돌 수입에 대한 환상도 큰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돌은 예능보다 투어로 더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투어수입도 막 몇십억씩 턱턱 땡기긴 힘들어 요새 해외 잘나가는 대형기획사돌들이(ㅂㅌ ㅂㅍ 이런돌은 제외) 일년간 개빡세게 투어해도 투어만으로 개인이 10억 이상 힘들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그래도 한자리수 억대로 받는구나..... 다른세상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도 받을라면 여돌중에 제일 투어 잘도는 수준이고 남돌중에 해외파이 크고 이정도는 돼야하긴함 1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업계인으로서 재계약하고도 잘나가면 진짜 돈 많이 벌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 지들이 거의 키웠다 생각해서 회사가 더많이 가져가기 때문에 오히려 요즘 상위 탑돌들 제외하면 유트버나 틱톡커가 개인이라 여기가 돈더잘버는건 알겠음 그 먹방 여자 유트버도 재산얼마 있냐고 물어보니까 50억있다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유명돌 말고는 다 나누고 개인이 가져가는 돈은 생각보다는 적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탑돌이야 뭐 차원이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속사 있는 크리에이터가 진짜 많이 벌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돌은 회사가 투자비용을 까니까 돈 받는데까지 오래걸려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중성 없는 팬덤형 남돌도 투어 몇번 돌고 인당 십몇억 받았다 그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외파이 크고 투어 크게돌면 가능하겠지 남돌은 대중성보다 팬덤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남돌 8할은 투어 위주 팬덤형인데 그럼 아닌 돌이 얼마나 됨 이름 알만한 남돌은 다 투어도는 팬덤형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누구? 피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내 돌 한국에서 잘 모르는데 해외 지분이 진짜 커서 엄청 벌었움... 쿄세라돔 매진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회사에서 투자 비용이 커서 그럴걸 .. 아이돌연슴생했던 친구가 알랴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업계인이라고 하니까 진짜 궁금해서 묻는건데
헤메코 팬들 반응 뻔히 안 좋은데 그 활동 끝날 때까지 안 바꾸는 건 왜그래? 비용때문인가??
불편하거나 모르면 넘어가도 돼ㅜㅜ 물어볼 곳이 없어서 물어보는거야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연차있는애들은 본인의견이야 지가 원해서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돌은 연차가 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헤메스 원장님 실장님들이랑 엄청 친하고 편하게 지내서 쉽게 못바꿈 연줄이라 생각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하......... 연줄.. 중요하지.......
그럿구나....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잉? 어느정도 뜨면 거의다 억단위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예능인 개못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재석처럼 몸값 높거나 광고찍는 거 아닌이상 적어 예능인도 매니저랑 샵비용 처리되고 소속사 나눠지면 졸라 적음.. 대체 뭔 소리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문 예능인 말고 1인 활동하는 비제이?같은 애들 말한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아이돌이 훨씬 더 벌어 탑돌 아니어도
투어돌면 유튜버 개그맨은 우습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투 도는 순간 십억은 우습게 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뭐 노력 대비로 치면 비제이나 유튜버가 더 많이 벌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세청 피셜 연예계 중에서 가수가 제일 소득 높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중파는 출연료 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듣기로는 아이돌 돈 버는건 해외투어랑, 개인광고 라고 하더라...
그래서 개인 활동이 풀려야 돈을 좀 만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ㅈㅅ 50억은 뭐야? 광고가 그만큼 아티한테 유리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ㅈㅅ가 4세대 여돌중에 역대급 정산 기록인걸로 예상되는데 걔네도 1년에 50억 아니고 과장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과장된 거라니..? 이건 재무제표에 나온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재무제표에서 인당 52억 나온게 총 지급수수료에서 판관비만 빼서 나온금액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도어가 법정에서 피셜로 얘기한 거기도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난 1년에 50억 줬다고는 못들은거 같은데 지금까지 정산해준게 50억이라는거 아닐까? 23년도가 ㄴㅈㅅ 역대급 부흥기였는데 23년 어도어 재무제표에서 총 지급수수료에 판관비만 빼고 계산했을때 나온 금액이 52억이라 절대 년에 50억이 될 수가 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일본에서 홀 공연 정도 하는 돌이고 개인활동 없는 멤버가 분기별 정산 억대로 정도 받든데... 회사가 악독해서 별거 별거 다 비용으로 치고 투자비용이랍시고 온갖거 다 뜯어가는 회사 아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어디피셜로 뜬거야? 누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댄스학원 다니는 친구가 거기 업계 사람들에게 들었는데 이름만 알듯말듯한 그저그런돌도 인당 10억 정산받고 그런다는데
그래서 현타 엄청왔데 유명한돌도 아닌데 그렇게 많이 버는줄 몰랐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세대 까지는 그랬을지 모르지만 3세대부터 해외 파이 엄청나게 커져서 거기에서 오는 수익이 어마어마 하다는데 그래서 예전에비해 우리가 이름만 간신히 아는정도 아이돌들들도 버는 단위가 다르다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세대 돌들은 확실히 엄청 벌긴했지 가수 수입 1프로 여기도 오해하는게 요새 잘나가는 돌이 아니라 이미 연차차고 혼자서도 잘된 애들이 몰렸을걸 2세대 비율 높음.. 난 2세대도 3세대도 아니고 요새 활동하는돌들 말한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
14:04 l 조회 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
14:04 l 조회 9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4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1
14:03 l 조회 15
탈퇴 = 병크 맞지2
14:03 l 조회 21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2
14:03 l 조회 22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2
14:03 l 조회 44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7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3
14:02 l 조회 100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29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86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15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7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4
14:00 l 조회 29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2
14:00 l 조회 51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4
14:00 l 조회 24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3
14:00 l 조회 30 l 추천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7
14:00 l 조회 180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13:59 l 조회 21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8
13:59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