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8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진짜 정말잘생겼다

모른척 중...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사실 내 차애라서 난 단번에 알았던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는아이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얘기하면 다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근데 머글들은 모르나? 무슨프로그램찍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어디갔다가 퇴근하는거같음 혼잔데 키도엄청커 마스크도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짱잘이라 안쳐다볼수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다들 조용해 나만 힐끔힐끔 보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4호선에서 본적있음ㅋㅋㅋㅋ사람들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신기해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잘생겨가지고 알겠던데 아무도 안보는거보고 사람들 ㄹㅇ 남한테관심없구나 알았자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먼지 알앜 ㅋㅋ남한테 관심없어서 갈길만 가는데 옆에 엄마였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기다 서로 몰랐던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엄마가 난줄알고 불렀는데 이어폰끼고있었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서울쪽 1호선 라인이겠지..? 방금까지 1호선이였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서울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지금 1호선인데... 근데 시위하고 집가는중이라 여긴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간 지나고 누군지 알려줄 수 있을까,,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궁금해. 얼마나 잘 생겼을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스크 썼으면 눈만 보이는 건데 눈만 봐도 와 짱잘 소리가 나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누군지 아니까 걍 눈만봐도 잘생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간 지나면 누군지 알려줄 수 있어? 궁금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랬는데 닮은 일반인인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럴수도ㅋㅋㅋㅋ나 전에 아는 유튜버 봐서 인사하려했는데 다시보니까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일반인이 키가 180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만 가지고 얘기하면 오히려 널렸짘ㅋㅋㅋㅋ 눈밖에 안보인다길래 한 얘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사실 내 차애라서 난 단번에 알았던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진 종종 지하철 타고 다니는데 ㅋㅋㅋ 누군지 궁금하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군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본진도 종종 지하철 타는뎈ㅋㅋ 얜가 한참 후에 알려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중에 알려주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유명한데 지하철도 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매니저도없이 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호선이면 용산역인가 ㅋㅋㅋ 하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생각함ㅋㅋㅋㅋㄲ하이브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예전에 지하철에서 버논이랑 투어스 멤버들 본 적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변 사람들도 다 아무도 모르네.. 나만 알아보네… 이러고 있는거 아녀??ㅌㅋㅋㅌ누군지 궁금하네 눈만 보여도 알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본진도 지하철 버스 잘 타고 다니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예전에 지하철에서 아이돌 본적 있음 ㅋㅋ
그때는 별로 안유명했는데 지금은 다 알만한 유명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군지궁금하다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온몸이 건성인 익들아 여름에 바디로션 뭐바르니1
18:00 l 조회 4
엽떡 양 적어진것같아2
18:00 l 조회 12
저가커피점포 위생 겁나 안좋대1
18:00 l 조회 15
얘들아 생리통 3시쯤에 타이레놀500 1알 먹었는데 지금 또 먹어도 돼?
17:59 l 조회 8
던킨 가면 바바리안어쩌고랑 카카오뭔딥 그거 2개만 먹음1
17:59 l 조회 11
밑에 밀크티 글 보고 올리는건데 차지 헤이티 메뉴 추천해줘!!!!! 둘 다 처음 갈 예정이야
17:59 l 조회 7
드림 숙박 자컨 4년만이래
17:59 l 조회 13
타돌 스밍 이벤 참여하려면1
17:58 l 조회 21
음방 사녹 새벽에 하면 보통 몇 분 해?ㅠㅠ 2
17:57 l 조회 27
디카페인 커피 던킨 맛있음3
17:57 l 조회 25
엽떡 가격 올리네6
17:57 l 조회 92
효리수 진짜 말도 안된다
17:56 l 조회 75
ㅋㅋㅋㅋㅋ 효연 이렇게 웃긴 사람인줄 몰랐어ㅋㅋㅋㅋㅋ
17:56 l 조회 43
폰캠 찍는 익들 트위터 말고 또 올리는 곳 있어?2
17:56 l 조회 24
러브버그 날라다닌다
17:56 l 조회 26
목요일 월드컵 한국전 경기 얼마나 볼지 궁금하다5
17:56 l 조회 83
앤톤 장딴지 대박 (p1
17:56 l 조회 49 l 추천 1
익들아 회사 막내면 마지막 제일 연차 낮은분이 나가실때? 나도 같이 나가는게 맞겠지5
17:55 l 조회 62
늙크크 기준 걍 100살부터 하자 너무 속시끄럽다 ㄹㅇ6
17:55 l 조회 50
아메리카노 권장 카페인량만 먹으면 매일 먹어도3
17:5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