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lying when it feels right¨*•.¸¸♬✧
— LE SSERAFIM (@le_sserafim) March 28, 2025
2025.03.31 12AM (KST) | 03.30 11AM (ET)
▪️ https://t.co/iQwSZdLJBT
▪️ https://t.co/PRh5wa7NBT
▪️ https://t.co/fMTYVA6VJu#LE_SSERAFIM #르세라핌#LE_SSERAFIM_HOT ❤️🔥#ComeOver pic.twitter.com/9Bv4hiUDPp
노래만 들어보고 안무는 챌린지로 첨 봤는데 노래랑 너무 잘어울려
근데 르세라핌같이 완전 칼군무로 해야 깔끔해보일거같아ㅋㅋㅋㅜㅜ 잘못했다가는 조잡해보이고 망할 것 같은 어려운 안무...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