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53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데이식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6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살면서 아무리 화나도 그런 욕은 입에서 안 나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자기 자식 다칠뻔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에 들리자나 애기들이 다치잖아! 이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식이 다치는데 그럼 곱게 말이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가 다칠뻔 했으니까 아빠가 말이 곱게 안 나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걸 쉴드라고 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가 다칠뻔하면 쌍욕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가 다칠뻔했는데 욕 나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시원한데? 난 내새끼 크게 다쳐도 용기없어서 속으로 욕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자식 없지만 내 아이 다칠뻔하면 상욕 당연히 튀어나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적는건 잘만 적으면서 퍽이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적는건 잘 잘 적을 수 있지 듣고 적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이해 감 저런 방해 없어도 공항 가면 개예민해지는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가 옆에 있는데 쌍욕을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아빠도 나 위급했을 때도 그런 욕은 안했는데 영상 보고 좀 놀라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네아빠랑 비교는 왜하는거야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황이라는게 있잖아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런일 없어도 공항 혼잡하면
예민해지는데 애가 옆에 있는 부모면 당연 열받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올만한 상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가 다칠뻔했다고? 사람이 저래 몰려있는데 욕 바로 박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살면서 우리아빠 내앞에서 욕하는거 본적 없는데 진심 딱 한번본게 역주행 차량때문에 크게 사고날뻔했을때였음 애가 위험하면 그럴수있다봄...참고로 나도 20대 후반인 지금까지 욕 인하고 살았는데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새끼 타의로 다칠뻔 하면 눈 뵈는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국에서 개ㅐㅐㅐ흔한 욕인데 뭔 생전 처음들어본 것 마냥 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 다칠뻔하면 나같아도 욕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같아도 욕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애들 다칠뻔한 사람한테 그런 말을 어떻게 하냐는 말이 나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먼일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뭔 얘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리지를 수밖에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아냐!!! 라고 너도 할듯 일년에 욕 몇번 안하는데도 저런 상황엔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현장에 있어봐 사진 영상만 봐도 공항상황들 정신없고 답없고 통제 안 되는 거 알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맞고 욕으로 끝난게 다행임 애기가 다칠뻔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족이 다칠뻔하면 당연히 욕 나가지ㅋㅋㅋㅋㅋㅋ 나도 누가 부모님 밀치면 쌍욕나가는데 아이 있는 부모 입장이면 오죽하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귀족영애놀이하니? 자식들이 사람들한테 밟힐뻔하면 그런 욕좀 해도 이해해야 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이 경기까지만 본다
7:40 l 조회 1
잠시 후 일본vs스웨덴 월드컵 경기 보는 사람?
7:40 l 조회 1
경기영상 보면 선수들 뭐 걍 서있던데
7:40 l 조회 1
감스트 일본경기 입중계 하네
7:39 l 조회 7
다시 생각해도 빡쳐 왜 아오 ㅠㅠㅠ
7:39 l 조회 5
모르는 사람한테 블락 당하는 이유가 뭘까1
7:39 l 조회 5
어우 근데 난 진짜 쪽팔린다1
7:38 l 조회 29
아 홍명보는 출입금지 이거 개웃기넼ㅋㅋㅋㅋ3
7:38 l 조회 28
에콰도르가 이대로 승리시 대한민국 32강 진출 남은 경우의 수 및 진출 확률 업데이트5
7:36 l 조회 67
손흥민 있어도 될까말깐데 손흥민 선발제외를 왜처하냐고4
7:35 l 조회 44
에휴 난 마음이 반반임5
7:34 l 조회 39
나만 그래도 어떻게든 32강 갔으면 좋겟나8
7:34 l 조회 78
익들아 되게 자주 쉬는 곳은 유급휴가일까 무급일까
7:34 l 조회 8
엄마가 돈 없는데 친구하고 놀러가지 말라고 함
7:34 l 조회 25
아니 메시 호날두도 그 나이에 무조건 내보내는데2
7:33 l 조회 40
이거 ㄹㅇ 맞말이다3
7:31 l 조회 87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리지 않을까?10
7:29 l 조회 130
조규성 복귀 스토리 𝙅𝙊𝙉𝙉𝘼 눈물남…4
7:29 l 조회 219
에이나 개설렌다
7:27 l 조회 39
솔직히 확률이고 뭐고 이것저것 따질거없음9
7:25 l 조회 2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