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 공백기라 원래 판 가서 기웃거리는데
오늘 오프에서 역대급 도파민 맞음...
약간 케이팝 아이돌은 조그만 거에도 까이고 어그로 끌려서 얌전한애들 보다가
원래 판에서 역대급 돌 I(positive)한 아이가 어그로를 끄는 광경을 쌩눈으로 보았지뭐야..!!!ㅋㅋㅋ
아 이맛이 있었지 다시 느껴버려서 나 탈케할거 같음...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본진 공백기라 원래 판 가서 기웃거리는데 오늘 오프에서 역대급 도파민 맞음... 약간 케이팝 아이돌은 조그만 거에도 까이고 어그로 끌려서 얌전한애들 보다가 원래 판에서 역대급 돌 I(positive)한 아이가 어그로를 끄는 광경을 쌩눈으로 보았지뭐야..!!!ㅋㅋㅋ 아 이맛이 있었지 다시 느껴버려서 나 탈케할거 같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