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59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하이라이트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오늘 날씨 ㄹㅈㄷ 개추웠음 오늘 걍 전화하는데도 덜덜 떨려서 말도 안나오던데 난
ㄹㅇㅂ 영상 걍 보면서 ㅈㄷ랑 팬들 개.춥겠다 이생각뿐.. 
대표 사진
익인1
웅 오늘 진짜 추웟어...손이 떨어져나가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3월날씨냐고..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 그 돈 받고 대처해야하는데 아티스트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티스트를 ai로 교체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내일 몸살 당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추운날에 라이브 못해도 봐주는 돌은 첨보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다떠나서 3월말에 아무리추워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핑계 대단하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3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연말 야외무대 걸그룹들 보면 손이고 목이고 다 빨개져서 덜덜 떠는데도 라이브 잘하는 애들 있음 최근 라이브로 플탄 그룹도 모래바람 장난 아니었다는데 그건 이해 안해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단한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5 여돌둥절이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77 가요대제전 임진각까지 안가고 광화문만 가도 엄청 추운데 다들 열심히 함 추운거 핑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88 임진각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1 여돌 이었음.. 최소 일주일 간 마플 대란 예정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 유팬무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4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5ㅋㅋㅋㅋㅋㅋ 심지어 20만원 넘게 돈받고 공연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616 살다살다 춥다는 걸로 라이브 망한거 핑계대는건 첨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818 이게 찐ㄹㅇ; 한겨울이든 한여름에 비가 엄청 올 때든 라이브 잘만 하는 애들은 mr도 다 뚫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ㅈㄷ 진짜 관심없이 그냥 하는 말인데 진짜 오늘 개추움 깜짝 놀람ㄷㄷㄷㄷ 밥먹으러 나갔다가 죽는 줄 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온도 좀 올라가는가 싶더니 왜 또 내려가냐 이러다 갑자기 또 확 더워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바람이 레전드라 온도 막 안낮아도 레전드 추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긍까 다시 겨울인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르세라핌 코첼라도 모래바람 불고 장난 아니였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극한직업이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로 추웠어? 3월말에 날씨 왜이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구라아니고 손발 동상걸릴뻔함.손이 얼어서 타자도 못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ㄹㅇ 같은 돈내고 간건데 다른 공연이 더 좋음 섭하긴 할듯...
날씨탓이라 탓도 못하고ㅠㅠㅠ 추워서 ㅠㅠ
걍 다음은 실내가 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쉴드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콘서트 갔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산책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진짜 갔다왔는데 오늘 고양 눈오고 넌리긴 했어 근데 가수가 라이브를 잘 못한건 잘못은 맞아..그래서 지디도 언급을 했고....그냥 좀 봐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워서 개판난 라이브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겨율에도 라이브 잘하는 가수는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렇다기엔 야외에서 라이브 하는 아이돌들 많은데 그 사람들도 다 무대 못 해야 하는거 아닌가,, 야외고 추워서 못 했단 소리는 데뷔한지 십년이 훌쩍 넘은 가수가 할 말은 아닌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임진각에서 하면 목소리 안나오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추워도 노래 잘한 사람들은 뭐임?
진짜 별 쉴드를 다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키장에서 노래한 가수들도 많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임진각 유배갔던 아이돌들 어리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원래 저랬잖아 원래 음치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비인기멤이 인기멤이 되는경우는 거의 없어?
20:20 l 조회 1
아까 투표할때만 해도 큰방 분위기 좋앗는데
20:20 l 조회 1
오늘 라이즈 라디오스케잇어 혹시?
20:20 l 조회 1
배가 안아픈데 설사를 계속 할 수가 있어?
20:20 l 조회 1
ㅁㅋ 넴드들 갑자기 왜 해외팬들이랑 싸우는거야?
20:20 l 조회 1
이상원 귀여워
20:20 l 조회 1
최애가 소통 안오는 판 모여라
20:20 l 조회 1
그 뭐냐 똥 냄새 향수 실사용 후기좀
20:19 l 조회 1
슴 남돌 때만 저러는 거 맞긴 해
20:19 l 조회 1
하암 정병들 시작됐구나
20:19 l 조회 1
난 그래도 명보가 클보다 나을 줄 알앗다…
20:19 l 조회 1
이런 웅장한 노래 부르는 여돌 보고 싶어
20:19 l 조회 1
와이지가 이번에 잘한거
20:19 l 조회 1
오랜만에 팬들 단합해서 열심히 하는거 보니까3
20:19 l 조회 1 l 추천 1
나는 음방별로 기준 다양한게 오히려 더 좋기만함
20:19 l 조회 1
봉사에 20억 아
20:19 l 조회 1
나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이거 엠카 사녹을 홈마가 들어가서 딴 거야?
20:19 l 조회 1
오늘 엠카 누가 1위했어?
20:18 l 조회 1
이번에 말나오는 ㅅㅋㅈ 뮤비감독 유명한 사람임?
20:18 l 조회 1
또 왔네
20:18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