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3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쇼츠랑 챌린지 영향이 있는 건가?

노래 길게 듣고 싶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들이 도파민에 절여져서 지루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루해하다니...... 좋은 노래는 길게 듣고 싶은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들이 길어지면 안 보고 안 들어 .. 요즘 유튜브도 쇼츠가 유행하고 긴 영상은 조회수 잘 안 나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ㅜㅜ 너무 아쉬워 쇼츠 생긴 영향이 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이 점점 긴 노래 질려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리는 게 너무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히 댄스곡은 진짜 짧아진듯 ㅠ
옛날에 4분 내외였는데 지금은 2분대가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댄스곡 짧아진 거 너무 아쉬워 나 좀 흔들고 싶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쇼츠 영향 때문인지 뭔지 노래 짧아진게 전세계 트랜드가 되어버림 ㅜ 다들 긴걸 못버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길면 안들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서 본진 노래 러닝타임 짧아서 아쉬웠음... 어쩔 수 없는 거 알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쇼츠영향... 요즘 사람들 쇼츠도 길다고 난리더라 ㅋㅋㅋㅋ 댓글보면 쇼츠 영상 요약해달라고 하고 있음 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예전엔 1절2절브릿지3절 이런식이였는데 이제 2절에 진짜 끝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은 노래들 너무 짧게 끝나서 아쉬움…쇼츠엔 어차피 하이라이트 1분정도만 들어가는데 왜 노래 전체가 짧아지냐 ㅜㅜ아쉽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댄스곡들 옛날노래 들어보면 질릴정도로 같은 구간 반복 많아서 그 부분들 잘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전에 노래가 짧으면 사람들이 아쉬워서 그 노래 더 듣게된다 이런말 들었던거 같기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그룹 항상 ㅇㅇ팬이 그랬네 하면서 몰리잖아
14:06 l 조회 1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
14:06 l 조회 1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
14:06 l 조회 1
오늘도 멤버 맥이심
14:06 l 조회 7
이글 왜댓삭당하지
14:05 l 조회 45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4:05 l 조회 7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2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1
14:05 l 조회 11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
14:05 l 조회 23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4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4
14:05 l 조회 57
오늘 날씨어때??2
14:05 l 조회 8
애~쓴다 용진아 ㅋㅋ
14:05 l 조회 26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5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1
14:04 l 조회 19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3
14:04 l 조회 9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1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4
14:04 l 조회 49
이정도면 싸움방파라6
14:03 l 조회 51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14:03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