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잘하는 배우들 한정
우는 연기 진짜 서럽게 잘하는것같음
난 갠적으로 외국인들보다 한국인들이 좀 울때 오열하듯 울고 진짜 감정 다 쏟아내서 운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배우들 연기를봐도 한국배우들이 진짜 서럽게 우는것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연기잘하는 배우들 한정 우는 연기 진짜 서럽게 잘하는것같음 난 갠적으로 외국인들보다 한국인들이 좀 울때 오열하듯 울고 진짜 감정 다 쏟아내서 운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배우들 연기를봐도 한국배우들이 진짜 서럽게 우는것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