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7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더보이즈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잡담] 갤럭시 익들아 혹시 자판기 보여줄수잇니 | 인스티즈

이렇게

~ 물결 이거 표시 원래 2/2에 잇엇나? 

대표 사진
익인1
~표시 2/2에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아니 왜케 키보드가 바뀐것 같지
그냥 내 기분탓이엇나벼 ㅋㅋㅋ ㅜ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ㅇㅇ 2에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1에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이거 설정 가능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걍 기본 설정한거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그럼 뭐지.. 왜 다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익인이 천지인이야? 나는 지금 쿼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쿼티도 천지인도아니고 뭐였지 다른건데 ㅠ 이름이기억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익인아 나 찾아서 바꿧으 ㅜㅜㅜ 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에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다른 갤럭시 폰은 2에 있는데 이번에 새로 바꾼 폰은 1에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웅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난 1이네 건드린거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니까 내 키보드 원래 저거엿어 !!! 갑자기 물결이 2로 가버림...내가 뭘 만진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천지인 키보드 쓰는데 1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Keys cafe앱 깔면 바꾸거나 없는 특문 설정할수 있긴 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잇는데 위치가 지금 바뀐 것 같아서
원래 저런지 아님 내가 뭐 잘못설정한건가 싶어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천지인 써서 그런가 1/3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설정 좀 하러 가볼게.. 다들 고마워잉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1! 네이버 키보드 커스텀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2/2에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베가 씀 근데 숫자및기호는 쿼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나 찾앗다 이유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지금 기본키보드가 물결이 2에 위치하게 변경됐대
그래서 여기서 이전키보드 하면 물결 1로 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2/2 근데 이거 설정에서 바꿀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바꿧어 드디어 !! 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이팝 정신병 아닌 판이 거의 없다시피하나
2:34 l 조회 1
아오 축구 진 거 계속 생각나는게
2:34 l 조회 1
근데 요즘은 인스타가 노빠구 미친자모임같은게
2:34 l 조회 6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2:34 l 조회 6
방송익인데 어쩌다보니...연프전문 프로들만 하고 있네... 1
2:33 l 조회 8
AOA 노래가 아닌 노래 중에서 제일 AOA 노래 같은 노래.twt5
2:30 l 조회 31
악개들은 기본 아들맘이 맞나봄
2:30 l 조회 35
연옌들은 집데이트 밖에 못하잖아7
2:30 l 조회 38
갤1분들 갤에서 안놀고 커뮤 돌아다니면서7
2:29 l 조회 41
스탠딩 가방 백팩이 나을까 크로스백이 나을까
2:29 l 조회 11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죄송함돠 오른쪽만 뷔래)17
2:27 l 조회 98
ㅅㅋㅈ ㅎㅈ 진짜 ㅅㅋㅈ 멤들이 ㅎㅈ 른으로 대함?? 5
2:25 l 조회 87
빨리 최애 남자병 퇴마됐으면 좋겠다1
2:24 l 조회 42
그룹 전체를 파니까 멤버들 누가 실력이 덜늘고 퇴보하는지 보여서 좀 괴로움2
2:24 l 조회 77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2
2:22 l 조회 132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6
2:21 l 조회 69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4
2:21 l 조회 44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4
2:20 l 조회 92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7
2:19 l 조회 57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6
2:19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