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9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0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잌제니 이구간 ㄹㅇ 뚝딱이 판별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특히 저 손가락 내밀고 가슴 펌핑하는 구간에서 갈리는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타 ㄹㅇ 개잘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공감 저 팔돌릴때 못추면 호랑나비 되는거 보고 개놀란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골반 튕길 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팔 돌리는 구간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손가락 돌리는 부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여기서 뻣뻣한지 안뻣뻣한지 확 티나는거 같아 그 손가락 돌리면서 골반 돌리는 부분? 아 골반 아니고 다리였나 암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거 튕기는 거 발이랑 가비손 해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춤 자체가 진짜 못 추면 너무 우스워지는 춤이야 ㅋㅋㅋㅋㅠㅠㅠ 허우적거리기 좋은 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노래 좋다
18:19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도입부터 좋다
18:19 l 조회 1
어떤 카페 등업 넘 빡세다ㅋㅋ
18:19 l 조회 1
Sm은 요즘 레몬 왤케 좋아하냐
18:19 l 조회 1
근데 중녀들은 참 쓸데없는거 줄세우기좋아하는듯
18:19 l 조회 3
에반 노래 들어봤는데
18:19 l 조회 11
하투하 baby steps 이거 느낌좋다
18:18 l 조회 15
하투하 처음투성이 곡 애니 엔딩 ost 느낌난다
18:18 l 조회 9
남초 인기는 볼륨감으로 정해지는듯 1
18:17 l 조회 32
내본진 소속사 병크터짐 샤갈 5
18:17 l 조회 64
왕뚜껑 라볶이 먹을까 불닭탕면 먹을까5
18:17 l 조회 11
정보/소식 에반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뮤비
18:17 l 조회 14
하투하 음색 다 비슷한편인가??4
18:17 l 조회 55
벅찬 노래 좋아하는 익들 나랑 노래 겹치는 거 많을듯ㅋㅋㅋ2
18:16 l 조회 25
하투하 얼굴 자랑 컷 ˗ˋˏ 등장 ˎˊ˗
18:16 l 조회 37
하투하 화력 진짜 쎄다6
18:16 l 조회 144
ㅎㅌㅎ 신곡 고음을 조금만 내렸어도 자주들었을거같아5
18:16 l 조회 103
근데 켄지가 좀 쨍하게 디렉하는걸 좋아하나
18:16 l 조회 59
하투하 노래 개좋다
18:15 l 조회 18
드림 막내라인2
18:1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