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0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작년 반성문 봤을 때도 둘 다 하고싶어하니까 한 번쯤은 나오겠지만 기간으로는 많이 멀었겠다 했는데

이번에 피처링 활동하면서 말 한 거나 라이브 한 거  보니까 생각보다 그렇게 멀진 않을 거 같음

나 아는 거 없음 걍 둘의 유닛을 보고싶은 사람의 설레는 궁예임

솔로 피처링부터 시작하자~ 했는데 ㄹㅇ 피처링으로 오기도했고

마크해찬앨범 내야지 하는데 이걸 이렇게 말한다고? 하는 부분이 너무 귀엽고 의심스러움ㅋㅋㅋㅋㅋ

올해 둘 다 솔로 앨범 나오는 것도 그렇고... 올해 솔로내고 내년에 유닛 내자 ㅎㅎㅎㅎㅎ

솔로앨범부터 기대하며 기다리는 둘 사랑하는 사람의 궁예와 설레임임~~

솔로 예판 사고 아이디 보내고 잘 기다리고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믹키휴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크해찬~ 본문에 이름 있는데 뭐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이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ㅇㅇ 뭔가 그리 멀진 않은거같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처링까지도 계속 먼저 언급했었으니까~라고 생각하면서도 이렇게 갑자기 크게 오다니 생각했는데 앨범 얘기하니까 당황하는게 너무ㅋㅋㅋㅋㅋㅋ 거기서 살짝 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까 이번 피처링 너무 성큼 다가와서 개놀랬는데 이젠 유닛을 기대해도 되는게 너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생각하고 있던건데도 너무 크게 다가와서 놀랐는데 유닛이 바랄수도 없는 일이 아니라서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에 맠햇 잡고 입덕 했는데 너무너무 행복해서 더 오래 기다린 사람들은 얼마나 행복할지 상상도 안 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디저트39가 젤 입에 잘 맞아
17:37 l 조회 2
가족이 아이돌 데뷔하고 나니까 악플? 상상도 못하겠음
17:37 l 조회 18
사실 커피 맛집은 맥도날드 가면 되는데7
17:37 l 조회 20
지금 플에 컴포즈 메뉴 추천하는건 다른 카페 알바생들일듯,,...3
17:37 l 조회 19
컴포즈는 기본 커피가 너무 맛없음
17:37 l 조회 11
하루토 콧대 되게 높네1
17:37 l 조회 11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마시는게 젤맛있음
17:36 l 조회 9
커피 아닌 음료는 어디가 맛있어?1
17:36 l 조회 11
곧 여름이니깐 수박주스 벤티꺼 절대먹지마2
17:36 l 조회 23
유행 돌고 돌잖아 스키니진도 다시 유행할까?6
17:36 l 조회 19
이 플의 시작이 뭐야?3
17:36 l 조회 24
난 아아메만 마시는데 맛은 다 거기서 거기 같아서1
17:35 l 조회 23
난 저가 프차중엔 컴포즈 아아가 젤 낫긴하더라2
17:35 l 조회 21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1
17:35 l 조회 52
요즘 월컵때매 메가광고 겁나많이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노래감미로움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11
김연아 커피가 더 존맛인데.....
17:35 l 조회 20
저가커피는 비싼 모델보다 귀여운 캐릭터랑 콜라보하는게 낫지 않아??3
17:35 l 조회 24
우리집 5분거리에 카페베네 개큰 매장 잇음..4
17:35 l 조회 28
난 그냥 겁나 쓰고 양 많으면 돼서
17:35 l 조회 17
아니 여돌도 배털이 있네...10
17:34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