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1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난 절대못할듯... 오래살고싶어ㅜ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하게해줘 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죽어도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난 오래살고싶은 마음이 애초에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할래… 내 수명이 몇살인줄 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지금도 짧게 살고 싶은데 300억? 아 너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ㅇ 알아서 죽을테니 제발 주새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발하게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짧고 굵게 살래.. 당장 죽어도 우리 가족은 행복할테니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제발 나 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실- 300억받고 수명 절반되는게 아니라 돈없어서 노가다나 위험한일 하다 수명 절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먗살까지 살 줄 알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길게 살고 싶지않음ㅋㅋㅋㅋㅋ당연히 할듯
돈도 많으니 펑펑쓰다가 죽으면 명예로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오래 살기 싫은지 오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반은 너무 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깃한디..? 백억을 퍼주고날리면서살아도 이백억이남아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차피 일하면서 스트레스받고 버려지는 시간 300억이면 괜찮을듯 300억받고 남은인생 하고싶은거 다하고살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소원이 무병단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수명이 언제까지인거 알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했다가 당장 죽어버리면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써보지도 못하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어차피 오래 살 생각이 없었어 제발ㅠ! 짧고 굵게가 좋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오래 살고 싶지 않아. 나중엔 철없는 소리했다 싶겠지만 지금은 그럼
80살까지 살면 뭐해 평생 일할텐데. 일 하는 시간 빼면 그닥 손해도 아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받고 인생즐기다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에서 주는진 알아야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반으로 깎인게 한 45-50살이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즘 기대수명 100-120아님? 난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그러면 2-30년밖에 못 사는건데.... 절대 안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발제발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 50살도 젊은데 100살까지 사는 사람 드무니 그거보다 적다 생각하면 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할래 엄청 오래 살 마음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조건 함 당장 5년내로 수면 절반 끝난대도 남은돈 동생한테 상속 걸어두고 쓰라고 하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안할래 걍 내가열심히 벌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언제 죽을지 알려주면 생각해보고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족한테 주고 일찍 떠나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전체 삶의 반이면 안 하고 앞으로 남은 삶의 반이면 괜찮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ㅇ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완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래살고 싶은맘 없어도 절반이 몇살인지 모르니까 안할래 내일 당장일수도 있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배우 김지원 소속사 올린 서울 불가리 에클레티카 비하인드 사진들
18:18 l 조회 1
고민시는 얼굴 알려진게 스홈이커 오청이커??
18:17 l 조회 1
근데 그 김건우?
18:17 l 조회 2
헐 나 만찬가 개좋아하는데...
18:17 l 조회 2
마블 시리즈 뭐가 재밌오?
18:16 l 조회 3
내 최애 정병은 유명한 조합정병인데
18:16 l 조회 13
오늘 왜이리 힘든가 했더니
18:16 l 조회 17
단언하지마 이말이 단정짓지마 이말인거야?
18:15 l 조회 17
인티 들어오면 왜 듣던 노래가 꺼지지?8
18:15 l 조회 32
도연이 인터뷰 보니까 진짜 멤버들이 아이오아이를 아끼는 게 느껴짐
18:14 l 조회 11
말랑이 동묘까지 가서 사는거
18:14 l 조회 12
강남이랑 태연이 리메이크 낸다1
18:14 l 조회 48
잘생긴 래퍼가 웬만한 아이돌 보다 인기 많음?8
18:14 l 조회 42
저가커피는 텐퍼센트 미디엄 아메리카노가 젤 맛있는거 같음1
18:14 l 조회 7
헐 만찬가 태연 대박
18:13 l 조회 25
나 머리색 딱 이정돈데 면접갈때 톤다운 하고 가야할까? 4
18:13 l 조회 39
한국그룹이 한국 팬들 챙기겠다는데 말이 많네
18:13 l 조회 20
같순견제가 진짜 신기함
18:13 l 조회 13
6일 뒤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18:12 l 조회 29
성찬이랑 태산 챌린지 같이 찍은거 좋다3
18:1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