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3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인피니트 플레이브 엔시티 데이식스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엠 디어유 추매 1355억 했다는 소린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디어유 스엠꺼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식알못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회사라고 나와있잖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종의 자회사는 맞는데 디어유가 상장법인이라서 하이브 자회사처럼 100%지분 이러지는 않아 관계회사일뿐이야 그 지분을 늘렸다 이러는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자컨은 잘때 틀고자면 안됨
15:32 l 조회 2
어제 삼겾살 먹었는데 오늘 햄버거 먹는건 오반가
15:31 l 조회 3
축구 보다가 빡칠 땐 감스트 만한 게 없다
15:31 l 조회 18
홍명보가 27 아시안게임 감독이라는게 실화냐1
15:30 l 조회 26
설령 선수단이 단합이 안된거여도 홍명보 실패아님?1
15:30 l 조회 17
저거 뭐 한명 저격해서 시선돌리기 이런건가
15:29 l 조회 39
옌스를 왜 깜ㅋㅋㅋㅋ5
15:29 l 조회 41
왜 32강 가려고 하는거냐
15:29 l 조회 16
트위터 진짜 미친듯4
15:28 l 조회 109
솔직히 누가봐도 옌스가 어제 경기에서 젤 못한 선수는 아닌데 계속 저격하는거 웃기다....6
15:28 l 조회 58
몽규야 명보 니가 쳐 데려왔으니깐 같이 손잡고 나가라2
15:28 l 조회 17
이런 경기력이면 올라가도 안기쁨 ㅋㅋ 도파민주는맛에 보는게 축구인데1
15:28 l 조회 18
킹우의수를 뚫고 32강 진출후에 승리를 거두고 16강에7
15:28 l 조회 61
아 ㅋㅋㅋ 정재현 사촌동생이랑 놀앗는데 난리나서8
15:27 l 조회 250
트레져 덕질 어때???
15:27 l 조회 21
장터 6/26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1
15:26 l 조회 13
한국 독일 때 각시탈리즘이라고 했던 거 생각남4
15:26 l 조회 35
난 요즘 김민경 편집자 너무좋음4
15:26 l 조회 34
이게 32강 이러니깐 더 충격인거같음2
15:26 l 조회 60
크래비티 캐해 알려줄 사람..1
15:2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