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거에 대해선 몇마디 안했네
계속 그냥 사귄거 말 안한 이유만 구구절절
그게 중요한게 아닌것같은데
왜이렇게 핀트를 못잡는지
만약에!!! 동일인이 아니라면 엄청 억울할텐데
나같으면 울지말고 동일인이 아니라는 증거만 오목조목 말할듯싶다
왜이렇게 울어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근데 그거에 대해선 몇마디 안했네 계속 그냥 사귄거 말 안한 이유만 구구절절 그게 중요한게 아닌것같은데 왜이렇게 핀트를 못잡는지 만약에!!! 동일인이 아니라면 엄청 억울할텐데 나같으면 울지말고 동일인이 아니라는 증거만 오목조목 말할듯싶다 왜이렇게 울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