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7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76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김수현은 31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수현 법률대리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 김종복 변호사는 기자회견 말미 “공지사항을 알려드린다. 질의응답이 없기에 기자님들께서 궁금해하실 공통 답변을 드리겠다. 김수현 배우와 소속사는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고자 형사 고소와 민사 소송 제기를 결심했다”라고 말했다.
대표 사진
익인1
뭐라는거야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전에 ㄱㅅㅎ이 먼저 끝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고봐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차 가해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들이 폭로할 때 그만한 각오는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녁 추천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찜닭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볶밥먹을까 뭐먹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볶밥은 치즈추가 옵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거기에 반숙 계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섹시한데 ㄱㄱㄱ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김치찜 먹어줘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급이 다음주에 들어와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실적시 명예훼손 믿고 저러는듯? 근데 연예계 그루밍 범죄를 밝혀 더이상의 미자 피해자가 안생겼으면 좋겠다는 공익적 마음이었다라고 주장하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팬들땜에 스타씨 더 꼴보기 싫어 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수현 끝나던말던 내 알 바 아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웠니? 지들이 삭제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너 지디글 썼지? 박재범이랑 엮어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수현도 유족도 가세연도 다 거기서 거기임 진짜 ...
고인이 너무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들이 김새론 명예회복 위해 폭로한다고 했으니 잘 갚아나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얜 뭐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고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사진 오늘임? 나 기자회견 안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악마를 보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마는 자식팔아서 돈벌이하는 것들이 악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악마를 보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판사세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세연 얘기는 다 믿어주면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가세연에 제보했을지 생각이라는걸 좀 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냉정하게 이거 법적으로 불리한건 맞음... 그래서 더 빡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새론 부모가 누구한테 손해배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수현이 가세연+유족에 120억 손배 소장 벌써 날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실적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뭘로? 허위?사실? 공익성목적이면 되는거고 판사가 판결내는건데 글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공익성이 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미자들 당하지 말라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윗 댓글에도 있듯이 그루밍범죄 이렇게 이야기 하면 괜찮음. 법적으로 연예인이 이러한 사람이었고 이러한 문제가 사회곳곳에 많고 가족이 있어도 당하기 쉽다 이렇게 이야기 하면 가능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성년자들 범죄 당하지 말라고 심각성 알려주는 공익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추가로 법개선이 필요하다.
가족들이 있어도 미성년자들이 쉽게 피해자가 생기고 우리나라 다른 사건(미성년자 성범죄등)이런걸 이야기하면서 유명인들도 대놓고 이러는데 일반인이면 얼마나 더 심하냐 그런데 법은 아직까지도 미성년자들을 제대로 보호 못하는것 같다. 뭐 이렇게 풀어나가면 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모가 돈벌이를 뭘 하는데? 저걸로 돈을 벌어? 뭔소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ㅅㅎ은 이미지 개박살나서 앞으로 로맨스는 못 찍을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냉정히 따지면 지금 폭로로 돈을 번건 아니지않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뭐라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김수현은 이미 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돈 벌려면 ㄱㅅㅎ 한테 먼저 폭로하겠다고 돈 달라고 갔겠지 ㄱㅅㅇ한테 갔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ㄱㅅㅇ이 추가증거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얼마받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김수현이 이미 끝났지 뭐... 오프라인 여론도 그냥 나락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부모가 돈 번것도 없고~가세연도 사실 수익창출 막힌 유튜브라 후원 들어오는거 방송 한번 하면 고작 십만원인가 이십만원인가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냐 계속해 니같은 애들 있어야 ㄱㅅㅇ이 더풀지 ㅋㅋㅋㅋ그 팬에 그 배우라고 서로 닮아서 좋겠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나 오늘 가세연 기대할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3 도파민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ㄹㅇ팝콘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부모는 그런거 안 무서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변호사낀 포렌식 vs 카톡말투감정
뭐가 이길까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배워야되는거야 빠순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새론 부모가 다 내줄텐데 뭐 걱정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너도 고소당해라 사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중국인임? 조선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정신승리 ㄹㅈㄷ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쓰니야 나 궁금한거 있어!! 6년 교제한 증거는 있는데 1년 교제한 증거는 왜 없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법정에서 밝힐 증거가 수두룩할테니 기다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여태껏 왜 안받아냈는데?? 그리고 그렇게 억울하면 본인 핸드폰 증거로 제출했으면 끝날 일 아냐??? 너 혹시 네 남자친구도 깜빵 가있니? 뭐 그런거 좋아하는 카페에 가입되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어차피 ㄱㅅㅎ이 법적싸움에서 이길려면 유가족이랑ㄱㅅㅇ이 공개한 증거에대해 반박한 증거랑 6년교제가 아니라는증거 편지내용속 사람이 본인이아니라는 증거까지다들고와야함 그래야 이길수있을듯 그게아니면 못이길듯? 법원판결을 봐야할듯 그게아니면 ㄱㅅㅎ은 그냥 나락이지 뭐 ㄱㅅㅎ도 이길려면 포렌식 맡기겠지 맡겨야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도 벨기에라고?ㅋ
9:43 l 조회 1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
9:43 l 조회 4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
9:42 l 조회 2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18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4
9:41 l 조회 70
인스파 셔틀 정시까지는 맞춰서 가면 기다려주지...ㅎ?
9:41 l 조회 7
아니 근데 타국 경기에 메이저 광고 붙은것도 웃김
9:41 l 조회 21
초록글에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2
9:40 l 조회 28
OnAir 콩고는 진출 확정이야?4
9:40 l 조회 86
아돈쎄굿바바 플리즈돈쎄굿바바 베비암쏘쏘리
9:39 l 조회 9
하투하는연차차도 칼군무 유지허려나
9:39 l 조회 28
오스트리아 2점차로 지면1
9:38 l 조회 100
OnAir 자 그럼 이제 누가 해주면 돼?1
9:38 l 조회 55
OnAir 그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전 우리2
9:38 l 조회 71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벡이여 딱 두골만🙏🙏1
9:37 l 조회 54
OnAir 뭐야 경기 어케되고 있어? 희망있어?7
9:36 l 조회 274
우리 분위기 안좋아서 국대 출정식도 안했자낰ㅋㅋㅋㅋㅋ
9:35 l 조회 93
OnAir 알제리가 무조건 2점 이상 차이나게 이겨야 해? 누군 무승부도 된다고 하고 뭐가 맞아??1
9:35 l 조회 117
박문성이 어제인가 뉴스 나와서 한마디 하더라4
9:35 l 조회 166
홍명보한테 줄 위약금도 아까운데 걍 자진해서 사임해라3
9:34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