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9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성한빈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맛있겠당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아직 포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적혀있긴하던데 소진되면 안올것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포카왔어!! 점바점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ㄱㄷㄱ 악마소스도 같이시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ㄹ 나 이거 궁금해 먹고 얘기해주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순살로 시켰는데 푸라닭은 일단 닭이 맛있고
치즈 큐브케이크에 치즈가루 뿌려져있는 치킨임!
근데 네네스노윙같은 치즈가루는 아니라 생각보다 담백하면서 약간 달달구리한 맛임
그래서 원래 오는 어니언랜치소스 찍어도 ㄱㅊ은데
악마소스(불닭이랑 굽네볼케이노 비슷한)에 찍어먹는게 훨 맛있는듯

치즈치킨중에서 제일 호불호 덜할것같은맛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자세하게ㅠㅠ 거마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기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난 맛있오 악마소스 추가는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후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맛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소스추가도 잘봤어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즈큐브가 맛있어.. 치킨 열기에 약간녹아서 ㄹㅇ개맛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이본주애 시텨먹어야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포카도 받아서 진짜로 한번쯤은 먹어봐두 될것같애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교냥이들 많은 종이 뭐가잇지
16:56 l 조회 1
외국애들 진짜 자의식과잉 미친듯1
16:55 l 조회 9
투바투 수빈 위버스콘 무대 딱 3일 연습했대
16:55 l 조회 8
울 남친이 홍명보 보고 하는 말2
16:55 l 조회 16
재민 제노 출국하네
16:55 l 조회 10
이번 월드컵 ㄹㅇ 아쉬운이유가 이거같음
16:55 l 조회 15
호주 파라과이 아케 됐어4
16:53 l 조회 39
비누 크런치 하루만에 터짐
16:53 l 조회 17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심각하구나2
16:53 l 조회 90
랒원빈 챌린지 잘 안찍는 편이야?2
16:53 l 조회 40
32강 못가고 입국시 2014년처럼 엿던지는 사람있을까?2
16:53 l 조회 17
체감상 2018년이 한 3 4년 전인임
16:52 l 조회 6
너넨 최애 정병이 욕 어느정도 수위까지 봤어?3
16:52 l 조회 34
현원 하는 익들아......
16:52 l 조회 12
한탄글… 4
16:51 l 조회 58
아이돌들 실제로보면 아파보일정도로 말랐어??6
16:51 l 조회 58
마라탕 먹을까 맘터 햄부기 먹을까4
16:51 l 조회 10
꾸역꾸역꾸역 16강가고 홍 한번더 vs 32강 못가고 감독교체4
16:51 l 조회 35
팬아트 마테 디자인 쓸 건데 요즘 유행하는 오브제 뭐있어?
16:51 l 조회 3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