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 사람이었던 건지 왜 매번 가해자가 피해자 포지션으로 자살할까? 일 저지를 때 걸릴 각오하고 저질렀을 거 아냐 죗값은 받고들 가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