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3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엔시티 데이식스 샤이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감다살 글 클릭해 보면 대략 다 수긍

비주얼이나 헤메코 찰떡인거나 이벤트 등등

대표 사진
익인1
4센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 엔시티인데도 센터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다 같았는데 웨이션만 옮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네오센터가 센스 있음(타센은 없다는 말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오센터인데 타팀은 걍 그럼 위시담당이 잘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시팬들말로는 위시팀이있데
네오센터내 위시담당들 말하는듯
네오센터는 아직도 인력 개부족함
선택적 열일이야, 한팀이라도 잘하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따로 팀 있는 거 아니양 이번 솔로 렘계정 관리도 같은 인력이래 그냥 인력 돌려쓰는 거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엔시티랑 똑같이 네오센터인데 팀위시가 유독 일을 너무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팀위시만 잘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오센터! 그리고 팀위시라고 아예 팀이 따로 있는거 아님 두세명 말곤 센터내에 다 돌려씀 그건 어느 유닛이건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렘도 같은 사람들이 돌린걸로 알고있는데 그 사람들이 일 잘하는거 팀위시만 잘하는게 아니라 그냥 그분들이 일을 잘하는거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그분들이 위시말고 다른가수해도 감다살 소리 들음 걍 그분들이 일을 개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그분들만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7 드림 위시 이 셋은 4센터 네오센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엔시티만 담당하는 센터. 웨이션도 엔시티지만 2센터 소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bs랑 jtbc 홍명보 엄청 까더라 ㅋㅋ
6:54 l 조회 1
독일 우리한테 복수한거냐
6:54 l 조회 2
OnAir 이런식이면 다른조 1위들도 대충할거 같은데ㅋㅋㅋ
6:52 l 조회 18
댓글 삭제기능은 아무리봐도 어그로한테만 좋은 기능같음
6:52 l 조회 7
정보/소식 유명한 KBO 야구 팀들 아웃송을 전부 만들었다는 한국인 DJ
6:52 l 조회 10
OnAir 독일 오늘 져도 상관 없으니 대충하는거야??
6:52 l 조회 15
가장 중요한 경우의수는 파라과이 호주임
6:51 l 조회 13
우리 32강 못올라가나봐9
6:50 l 조회 127
요새 귀여워보이는 아가들 이름이 다 ㅇㅈ인 건
6:47 l 조회 43
일본 스웨덴 2:0 너무 어렵다2
6:46 l 조회 94
이제 일본이 이기는거 기다리면됨 ㅇㅇ
6:46 l 조회 34
OnAir 독일 이 경기 상관 없어서 힘 안 쓴다며 ㅋㅋㅋㅋ 끝낫넹4
6:45 l 조회 91
아빠가 홍명보 2002 이후에 해설 몇번했는데 되게 잘했다더라
6:45 l 조회 24
ㄹㅅㄴ ㅇㅇ 의외로 실력멤은 아니네
6:45 l 조회 36
OnAir 에콰도르 지금 4등이던데1
6:44 l 조회 48
팩트)경우의 수 9개중에 3개만 충족 시키면됨
6:43 l 조회 89
나 축덕한테 경우의 수를 따져서 들어가는 거면3
6:43 l 조회 120
다른 감독들 다 서있거나 소리지르는데 홍명보는2
6:42 l 조회 35
근데 이래도 희망이 있음 ㅋㅋㅋ 에콰도르는 상대가 아님 일본에 맡겨야함2
6:41 l 조회 83
쟤네 경기보면 그냥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는 거 같기도
6: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