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너무 급해 나 이러다 기각한다~"면서 시간 끄는게 문제였지전국민이 지켜보는데 기각에 이름 올린다?그냥 동네 초딩들도 "OOO 같은 놈"하면서 질겅질겅 씹는 역적되는 거라걱정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