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6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언제 다시 재밌어질까 이 부분 빨리 넘겨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파트3면 뭐지... 여단 옥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드아일랜드 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솔직히 마지막 5회 분량 정도만 봐도 크게 상관은 없어
근데 아예 건너뛰는 건 안 돼 향후 전개랑 이어지는 중요한 내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2배속으로 그럼 봐야겟닼ㅋㅋㅋㅋ 파트4는 초반부터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부분이 어떤 내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드아일랜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헐 그거 재밌는데 ㅠㅠ 좀만 참고 보면 안돼?! 초반이 약간 잔잔+힐링이라 그런데 점점 재밌어지고 나름 중요한 얘기 나오는 에피소드란 말야ㅠ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화쯤?! 30화 중에서 22화 보고 있는데 넘 노잼이야 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잠만 파트3라는게 넷플 기준으로 파트3인거 맞지?! 파트1부터 횟수를 세서 22화가 어디부터인지 좀 헷갈리네 ㅜ 암튼 넷플 기준이 맞으면 25화쯤부터 재밌어지는거 같…그 단체로 피구하는 화부터! 글고 파트4부터 개미편인데 거기부터 애니 나온편 거의 끝까지 잔잔 1도없이 피폐해져서 개인적으로는 좀 지침 그래서 난 그리드아일랜드편 좀 쉬어가는 편으로 보기 딱 좋았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티빙 기준이야! 폭탄마들이 주사위 굴려서 카드 독점 하고 있는 부분! 피구내용은 아직 안나왔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럼 좀 빠르게 보고 체육장에서 피구하는 내용부터 보는거 ㅊㅊ함! 거기부터 짱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ㅋㅇㅋ 그래야겠다 키르아가 능력 쓰는 부분이 재밌는데 많이 안나오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이니 말대로 피구부분 재밌더라!! 지금 파트4 5화까지 봤는데 벌써 분위기 확 달라졌어 ㅋㅋㅋㅋ큐ㅠㅠ 죽는 것도 많이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치! ㅋㅋㅋㅋㅋ 거기부터 그리드아일랜드편 끝날 때까지 꿀잼이고 바로 이어서 개미편으로 넘어가니까 루즈한 부분 없을거야 ㅋㅋ 즐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드아일랜드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조금 지루햇어 나중에 후반에는 나름 ㄱㅊ했음 배속으로 후딱 보고 파트4 ㄱㄱ 짱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편인가 했더니 그리드아일랜드네 여기 넨수련 편이라 2배속으로 봐도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배로 보고있었는데 걍 쭉쭉 넘겨야겠네 파트4는 다시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ㅇㅇ 근데 개미편이 워낙 길어서 후반부엔 좀 지칠 수도 있긴 해... 그 이후엔 정치에 설명 너무 많이 나와서 머리 터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긴 쉬어가는편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비슷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트 4가 팬들 사이에서 호평 받는 에피라서 호로록 보고 4로 넘어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그 개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드 아일랜드 다음이 개미 맞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연들은 10살 20살 연하 만나도 순간 욕만먹지
20:41 l 조회 1
외모 취향 좀 타도 본업잘하는게 비주얼에 본업 못하는 거보다 오래가더라
20:41 l 조회 1
차쥐뿔 앤톤 나온대
20:41 l 조회 1
이상원 보핍보핍 미쳤나 ㅋㅋㅋㅋㅋㅋ
20:40 l 조회 1
여름 끝날때까지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다2
20:40 l 조회 9
여자들이 말하는 잘생김의 기준은 공통적이라고 보면 곤란함
20:40 l 조회 25
난 슬플때 쇼타로 앞니를 봐1
20:40 l 조회 16
콩콩팜팜 전시리즈도 재밌어?? 4
20:39 l 조회 15
투어스 콘서트 내가 듣고싶었던 곡 다해줌 ㅁㅊ (ㅅㅍㅈㅇ)
20:39 l 조회 15
난잘생긴돌들이2
20:39 l 조회 25
날씨 좋아서 공원 갔는데 공원 간 사람들 대화 주제가 대부분 축구,홍명보였음1
20:39 l 조회 7
진짜 망한거같다는 홈플러스 근황1
20:39 l 조회 31
진짜진짜 겁나 주관으로 범규 약간 이런 깔 나올 때2
20:39 l 조회 13
와 오늘 은채 얼굴 봐 놀랍다3
20:38 l 조회 73
이지영강사님 혹시 강의를 쬼 줄이셨나??
20:37 l 조회 56
인스파이어 아레나 좌석 추천해주라!
20:37 l 조회 16
로또 자동으로 샀는데 본진 데뷔일 숫자 나옴
20:36 l 조회 10
원희 애교살 핑크계열로 한 적 있어?
20:36 l 조회 5
얼굴 각자 취향 맞는데 유난히 비주얼로 많이 뽑히고 언급되는 돌은 잘생긴거 맞다고 생각함10
20:36 l 조회 39
홍은채 : 기절직전 / 원희아기 : 돈많이벌게해주세요오오옼ㅋ!!!!!!!!!1
20:36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