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이제 아무 얘기도 안 하겠다고ㅋㅋ2집이 나오게 된다면 언젠가 나오겠지만 아무 얘기도 안 하고 레게 EDM 이런 거 한다고 하겠대ㅋㅋㅋㅋ— 유비아 (@do0_lluvia) May 12, 20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