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공수부대들 다 북쪽을 향해서 위에 있는데
딱 한 곳 '광주' 에만 공수부대 하나가 내려가 있어
그게 바로 광주 민주화운동 때 전두환이 내려보낸 공수부대
언제든지 광주 포위할 수 있게 지금도 있대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원래 공수부대들 다 북쪽을 향해서 위에 있는데 딱 한 곳 '광주' 에만 공수부대 하나가 내려가 있어 그게 바로 광주 민주화운동 때 전두환이 내려보낸 공수부대 언제든지 광주 포위할 수 있게 지금도 있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