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잼민이들 진짜 왜 난리인지 모르겠네 평소에도 진짜 팬덤이랑 기조 안맞았는데 이번 플 보고 스트레스만 더 쌓임 제발 본명으로 이러지맙시다 공존을 합시다 서로 갈길을 갑시다 . . . 왜 애 이름이랑 얼굴 걸고 남을 저렇게 욕해대는거야ㅠㅠㅠ 아
잼민이들 진짜 왜 난리인지 모르겠네 평소에도 진짜 팬덤이랑 기조 안맞았는데 이번 플 보고 스트레스만 더 쌓임 제발 본명으로 이러지맙시다 공존을 합시다 서로 갈길을 갑시다 . . . 왜 애 이름이랑 얼굴 걸고 남을 저렇게 욕해대는거야ㅠㅠㅠ 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