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관식이 집안어른이면 뒷목잡을거같음ㅋㅋㅋㅋㅋ 집에 하나 있는 아들이라고 곱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 있는거없는거 다 털어서 키워놨더니 가출하고 육지유학간다고 보내놨더니 돌아오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