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5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인피니트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같날짜로 a4 좌석 스탠딩 900번대 잡았는데
뭘해야할자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으면 좌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밴드는 스탠딩. 뒤로 빠져도 짱잼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명이 답해줬는데 갈려서 더더욱 혼란을 느끼는..ㅠㅠ 댓글 고마아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 보는게 중요하면 좌석 / 내가 즐기고 노는게 중요하면 스탠딩900번 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스탠딩에 한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좌석이 좋았음 스탠딩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좌석있으면 좌석가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좌석! 멀긴해도 시야보장되고 어차피 일으켜세우니까 스탠딩처럼 놀 수 있오 스탠딩 잘못걸리면 전광판도 잘안보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홀은 좌석도 진짜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좌석이 단차가 있어서 개잘보임 근데 2층은.. 안가바서 몰겟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플라잉 부산콘 토요일 좌석 현황 어때??
13:05 l 조회 1
애초에 6가지 중에 3가지가 맞아야해…
13:05 l 조회 1
이상하게 한일전은 지지 않을 거란 믿음이 있어
13:05 l 조회 1
젭티ㅋㅋㅋ
13:05 l 조회 14
OnAir 킹받앜ㅋㅋㅋ제이티비씨 호주 경기 무승부라
13:04 l 조회 19
정보/소식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13:04 l 조회 18 l 추천 1
이강인 성격 센것같아서 불호였는데
13:04 l 조회 10
32강 한국확률 47퍼보다 낮은게
13:04 l 조회 26
ㅋㅋㅋㅋㅋㅋ젭티막브금1
13:04 l 조회 21
jtbc 선곡ㅋㅋㅋㅋㅋㅋㅋ1
13:04 l 조회 15
jtbc 음악선곡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04 l 조회 37
독일은 왜 진거냐…1
13:04 l 조회 18
샤머니즘의 나라 아니랄까봐
13:04 l 조회 16
이강인 공잡고있을때 걸어다니는거 누구지 싶어서 보는데4
13:04 l 조회 63
입국해서 맞았다고 동정론 안통합니다1
13:03 l 조회 21
일본놈들 어제 우리나라 경기보고 한일전하면 5대 0으로 지는거 아니냐고 조롱하다가4
13:03 l 조회 61
스코틀랜드도 빙고하고있네9
13:03 l 조회 86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야??1
13:02 l 조회 27
우리나라 경우의 수 몇나라 남은거야 ?2
13:02 l 조회 37
한국 32강 걍 끝남?5
13:02 l 조회 2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