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의 정국도 좋긴 했지만 막내 이미지가 더 컸다고 생각함
솔로 데뷔하면서 이미지 변화 엄청 크게 준 거 같고 그게 잘 먹힌 것 같음
대놓고 여미새(좋은의미)로 나가니까 시너지가 난 것 같기도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방탄의 정국도 좋긴 했지만 막내 이미지가 더 컸다고 생각함 솔로 데뷔하면서 이미지 변화 엄청 크게 준 거 같고 그게 잘 먹힌 것 같음 대놓고 여미새(좋은의미)로 나가니까 시너지가 난 것 같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