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확률로 거의 다 맑은 쌩얼로 오더라 뭐 연예인들이라 쌩얼도 당연히 멋지고 예쁨ㅇㅇ 동네카페라 진짜 구석에 있는데도 어찌알고 다들 혼자 찾아오는건지 그게 더 신기했음ㅋㅋ..(압구정 카페로 검색해도 목록에 찾는데 엄청 한참걸림)오히려 싸인도 안받고 아는척 안하면 뭔가 안락하다? 생각하는지 더 자주오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높은확률로 거의 다 맑은 쌩얼로 오더라 뭐 연예인들이라 쌩얼도 당연히 멋지고 예쁨ㅇㅇ 동네카페라 진짜 구석에 있는데도 어찌알고 다들 혼자 찾아오는건지 그게 더 신기했음ㅋㅋ..(압구정 카페로 검색해도 목록에 찾는데 엄청 한참걸림)오히려 싸인도 안받고 아는척 안하면 뭔가 안락하다? 생각하는지 더 자주오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