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7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쉴 곳도 많고 심심하면 돌아다니몀서 구경하기도 괜찮구

음식은 개비싸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대기할 곳 없어서 힘들던데..차라리 입장시작 전까지 인공 있다가 가는게 나은거 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인뽑이나 게임할 곳도 있어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대기할때 좋더라 겨울에 따듯하고 여름에 시원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대기할곳 어딨어…? 난 왜 없었던거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다른가?ㅜ
난 초기에 갔았는데 앉을 곳이 많아 보이더라구
아래로 내려가서 안쪽으로 가면 소파도 많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식도 푸드코트 생기고 나서는 엄청 비싼 정도는 아닌 거 같던데 스벅도 생기고 나는 좋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쇼핑몰 그
의자도 푹신하구 좋았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탠딩 대기가 야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라도 오면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전에는 스탠딩 대기 내부에서 하던데 이제는 야외야?????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실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야외였던 콘도있고 실내였던콘도있어..
그냥 주체측나름임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우리는 장소대관 어렵다고 실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일을 안했나보네... 겨울이거나 비오는날 실외면 힘든데 거기 영종도라 바람도 엄청 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인스파이어는 그냥 실내 바닥에 앉아도 괜찮겠더라 바닥도 깨끗하고 폭이 넓어서ㅋㅋㅋ 카페나 의자 자리 못 잡은 팬들은 다들 바닥에 앉아있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투표해주세요ㅠㅜ
15:34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
15:34 l 조회 4 l 추천 1
큰방분들 라이즈 음중 투표부탁드립니다🧡
15:34 l 조회 2
OnAir 엠씨들 귀엽다ㅋㅋㅋ
15:34 l 조회 6
라이즈 투표완🩷🧡2
15:34 l 조회 12 l 추천 1
헐!!!!!!맨 끝 줄 소년 세윤이가 프듀 진우 였네!!!!!!!!!!!!!!!1
15:33 l 조회 6
여기 유독 여돌 바꿔가면서 웨이브 체형글 왜캐 올라옴
15:33 l 조회 4
라이즈 1위하면 조케따.. 투표해주시면 조케따..
15:33 l 조회 7
얼굴패스 등록할랬는데 토스페이 어찌고 하더니 내 얼굴 안찍어가고
15:33 l 조회 9
앤더블부인 라이즈 투펴완💚🍀4
15:33 l 조회 17 l 추천 4
OnAir 앳하트 의상 바로 바꿔왓네
15:32 l 조회 12
근데 요즘 축구는 시간 추가하는 거 없어??
15:32 l 조회 12
지금 국대에도 나중에 은퇴해서 감독되면 홍명보 될 애들 많음1
15:32 l 조회 18
미디어 [음원공개🎵] 🎤 효리수 - 별이 쏟아지는 밤✨#놀뭐 #효연 #유리 #수영
15:32 l 조회 8
To.나이차많이나는 커플
15:32 l 조회 18
트위터에 백수가 많나 아님 시간이 많은가
15:32 l 조회 9
아니 여연 체형에 왤케 집착하냐;
15:32 l 조회 6
혹시 코르티스 주훈왼이나 쮸엄하는 사람들아 이 포타 제발 읽어줘
15:32 l 조회 7
김영광 홍명보 나가 이런거1
15:32 l 조회 16
장충 가본 익..? 진짜 답 없는 자리인데 갈말ㅜㅜ5
15:3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