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8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샤이니 세븐틴 라이즈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자기 본진 말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내 본진은 개구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진 제외 아일릿,지디 응원봉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일릿 동화 같은 느낌난다 진짜 이쁘네ㅋㅋㅋㅋㅋ 지디도 저때 본 적 있는데 신박하게 이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는 개취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거기 예쁘더라 드림캐쳐였나 마법사 봉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여기 신기하다 잡는 봉도 길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진제외 내 기준 엔믹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에 고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진제외 드캐? 마법봉같이 생겨서 예쁘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고왔는데 신기하다 먼가 판타지에 나올 거 같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본진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본진인데 내 본진은 둘 다 아냐..(절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진제외하면 난 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일릿 예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진 빼면 나도 엔믹스랑 드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림캐쳐!! 내 본진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드캐 응원봉 예쁘긴 하더라 머 엠디로 나온 망토같은것도 같이 두르고 들고 다니면 마법사들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타팬인데 뉴이스트랑 블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뉴이스트 응원봉 한 번 써보고싶어 일자로 된 그런 느낌? 세련되어 보여.. 블핑 응원봉은 신박해서 갖고싶더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진이라고 외치고 싶다... 사실 타돌 응원봉은 몰라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눈에 본진 예쁜 거 같으면 외쳐죠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진 제외하고는 온앤오프랑 지디 ㅋㅋㅋㅋㅋ 위드뮤에서 봤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내 본진은 그닥... 예전에 예쁘다고 느꼈던 응원봉은 여자친구랑 비투비 최신버전 말고 예전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진빼면 세븐틴 옛날꺼랑 뉴이스트 하트모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디 거 너무 예뻐 난 요즘 그게 제일 예쁜 듯
그리고 음음 예전에 응원봉들 많지 않을 때 우주소녀 거 진짜 예쁘다 생각했었음
요즘 좋아하는 건 뉴진스, 엔믹스
체리블렛🍒🔫이랑 더보이즈📢📢 거 특이해서 귀여움
내 본진 건 별로 안 이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투애니원 옛날에 카드모양 응원봉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로켓 펀치인가? 무슨 총 모양인데 특이하고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진인데 제베원 예쁘다고 말해본다.. 장미+반지 모양이라 독특해서 자부심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특한 거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르세라핌 응원봉도 예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디꺼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본진꺼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저트 사랑하는 남돌 있으면 알려주라
0:34 l 조회 1
나 아침 안 먹고 다녔는데 그게 소문이 났는지 여기저기서
0:34 l 조회 3
나 립우랑 원이 조금 같그같이 느껴짐
0:34 l 조회 5
진짜 엄청 바삭한 핫후라이드 치킨이 먹고싶음
0:33 l 조회 5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이거 재밌닼ㅋㅋ
0:33 l 조회 4
평소에는 한국어 쓰는데 싸울땐 일본어 쓰는
0:33 l 조회 17
운동 한다는데 내 몸 상태는 왜 물어봐
0:33 l 조회 7
라이즈 원빈 쇼츠 봤는데
0:33 l 조회 15
하투하 팀 분위기 진짜 좋다1
0:32 l 조회 18
ㅍㄹㅇㅂ 콘은 자리 잘 잡아도 똑같은거 아냐 보이는건?6
0:32 l 조회 43
전독시 졸라 재밌네
0:32 l 조회 14
와 진짜 뒤지게 잘생겼다1
0:32 l 조회 35
난 널 버리지 않아~
0:32 l 조회 8
8월 28일부터 적용되는 티켓 암표 100% 불법 개정안으로 티켓베이 사라질듯
0:32 l 조회 21
배고푸다…..
0:32 l 조회 3
모태솔로지만연애는하고싶어 지수랑 ㅅㅌㅇㅆ 세은이랑 닮지않음?
0:31 l 조회 7
이게 바로 겨울 쿨톤과 여름 쿨톤의 차이인걸까
0:31 l 조회 21
앨범 하나만 산다면 데뷔앨범 정규앨범6
0:30 l 조회 30
성호가 BL 세계관에 들어갔는데 2
0:30 l 조회 72 l 추천 1
라이즈팬들아 음원 다운받으려고 하는데7
0:2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