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9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To.플레디스 라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구콘 덕에 행복했던 내 기분 플디가 다 잡침
06.02 09:48 l 조회 43
아 몰라 이러다 v8 프로모도 개그지같이 할까봐 개빡침 2
06.02 09:03 l 조회 102
하나는 프로모 감감무소식이고 하나는 프로모 그지같이 돌리고 진짜 짜증나서 플디에 불질러버리고싶네 10
06.02 08:42 l 조회 190
받아드릴 시간으로 하루는 턱없이 부족했음
06.02 02:26 l 조회 66
하 그냥 프로모 뜰때마다 행복해하는 팬이 없는데 계속 해야할까 4
06.02 00:46 l 조회 199
술병 좀 치워주라 2
06.02 00:45 l 조회 284
V8 뭐 나온것도 없는데 콘이 너무 기대됨... 7
06.02 00:33 l 조회 144
저거 영상 안보다가 외국인들 트윗 넘어와서 봤는데
06.02 00:31 l 조회 106
샤갈 결국 v8은 오늘도 뭐 없네 9
06.02 00:04 l 조회 181
나 어제 콘 다녀오고 기절해서 일 못갔어.. 5
06.01 23:58 l 조회 172
그냥 이 모든 상황이 너무 속상한데 1
06.01 23:57 l 조회 84
애초에 솔로를 막았으면 안됐어 2
06.01 23:40 l 조회 171
라이브 보고 그냥 그래 열심히 준비했다니까 눈 감고 찬이만 보고 응원하자 이 맘이었다가 영상 뜬거보고 다시 분노가 .. 1
06.01 23:32 l 조회 70
플디는 멤버가 여기저기서 무시당하고 결국 홀로서기한다는 스토리를 팬들이 좋아할거라고 생각하나봐ㅎㅎ 4
06.01 23:18 l 조회 253
나는 어제 라이브보고 외국인들 이젠 생각고쳤겠지 햇음 1
06.01 23:15 l 조회 119
아무리생각해도 피철인 대체 누가 설정한거야 4
06.01 23:13 l 조회 148
아니 걍 지금 상황이 v8 휀걸들한테도 실례고 막내 팬들한테도 실례임 1
06.01 23:08 l 조회 122
피철인 까놓고 디노 개인역량에 기댄거라서 6
06.01 23:01 l 조회 221
지금도 셉 활동없이 유닛+솔로 겨우 두개 굴리는데도 일처리 개쌉레전드로 못하는데 4
06.01 22:58 l 조회 154
아니 피철인으로 그 어떤 새로운 것도 못하면서 그냥 하라고 들이미는 거 진짜 양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 3
06.01 22:57 l 조회 88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세븐틴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세븐틴
연예
일상
이슈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