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날 기다리는 환자한테
야 수술하다 죽는 게 낫다니까? 내가 수술하다 죽여줄께
라고 꼬셔놓고
수술 퍼펙트하게 끝내서 말끔하게 살려놓고
노래나 불러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라이자넠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죽을 날 기다리는 환자한테 야 수술하다 죽는 게 낫다니까? 내가 수술하다 죽여줄께 라고 꼬셔놓고 수술 퍼펙트하게 끝내서 말끔하게 살려놓고 노래나 불러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라이자넠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