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3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젠 부산도 전라도 출신들이 많다고 주장하는 국민의힘 지지자들 | 인스티즈


정신 좀 차려봐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냅둬 저긴 죽어도 정신 못 차림 공기도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ㅋㅋ 뻘소리지 저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자리 없으면 서울로 가지 왜 경남을 가 전라도에서 경상도는 교통편도 불편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합리화ㅋㅋㅋㄱ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남-부산 ktx도 안 뚫려서 편도로 무궁화 3시간 넘게 타야 되고 그 기차도 하루에 4번 가는데 누가 부산에서 일을 해..없는 건 아닌데 어쩌다 한두명 정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주 부산은 기차가 아예 없는 수준이고 편도 4~5시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까운 경남 ㅋㅋㅋ 빡대갈인가 케텍도 안뚫린곳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정신승리도 참신하게들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 지능이어야 국힘 지지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까운 경남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정보: 전라도에서 부산가는 것보다 전라도에서 서울가는 시간이 훨씬 짧게 걸린다 바로가는 길도 없어서 기차를 타든 버스를 타든 뱅 돌아서간답니다 그래서 서울가는게 훨씬 빨라요 팩트임ㅋㅋㅋ취직하러 타지갈거면 서울을 가지 서울냅두고 부산을 왜 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026 모든게 밝혀지는 해라더니 월드컵으로 밝혀졌네
19:54 l 조회 2
OnAir 서인국 87인거 왤케 신기하냐
19:54 l 조회 2
근데 실력 없는 멤보다 못생긴멤이 그룹에 더 민폐 아님?10
19:52 l 조회 33
리슨 해본 적 있는 사람?5
19:52 l 조회 16
gg ez 챌린지 갑자기 뜬거?
19:52 l 조회 16
최애 날티상으로 유명한데 솔직히 성격도 날티남
19:51 l 조회 27
아아아 소희 넘 귀여워5
19:51 l 조회 32
아 엄지윤 관상컨텐츠 너무 웃기네
19:51 l 조회 10
걍 아이폰 17 샀음
19:50 l 조회 26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ㅆㄹㄷ)2
19:50 l 조회 47
해외에서 인기 많은 라면은 어떤 거 있어??6
19:50 l 조회 40
OnAir 영케이 왜케 잘생김1
19:50 l 조회 16
삼양을 불닭 하나가 살렸다는거 뭔가 대단하다
19:50 l 조회 17
방탄 뷔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 숟가락 3개로 국물 퍼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9:49 l 조회 45
습도 낮은 여름 진짜 개꿀인 듯 5
19:49 l 조회 54
하투하 음색 좋다
19:49 l 조회 6
해찬아....
19:49 l 조회 23
요즘보면 커뮤 숨어서 하는이유를 알겠음ㅇㅇ1
19:49 l 조회 43
정국 제이홉팬들아 방금 챌린지 뜬거3
19:48 l 조회 64
익들아 근데 1인당 n개 제한 이런건 사람이 직접 확인하는 건가,
19: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